[경제통계분석] 한국 가구의 소득과 만족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지역별로 Group 나누기
2.각 지역별 평균 소득 및
3.각 지역별에 따른 분위별 평균 만족도
4.각 지역 연도별 모평균 추정
5.ANOVA분석 결과
6.지역별 총생산량-소득간 상관계수
7.지역별 총생산량-분위별 만족도간 상관계수
8.마무리
본문내용
지역별로 Group 나누기
Group1.서울-경기-인천
Group2.대전-충남
Group3. 울산-경북,경남
Group4. 부산-경남
Group5. 광주-전남
※구분 기준은 출발지-목적지간 교통량 분석자료에 근거함



각 지역별 통계자료

지역별 평균 소득과
지역에 따른 분위별 만족도

※분위 기준:상위20%
하위 20%
중위 30~7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신제품 개발 계획서 `녹차라떼` 마케팅전략
  • 분석한 결과 제품의 가격보다는 제품의 품질이나 독특함, 건강적 요소 등을 중시하는 것으로 나타나 이윤 중심적인 목표를 가지고 원가, 소비자, 경쟁 상황을 모두 고려한 통합적 가격 결정 방법을 사용하여 초기 고가 전략을 사용하기로 하였다. 원가를 살펴 보면 200ml 한 병에 대략 650원 정도이고 경쟁사들의 제품이 대부분 180ml에 500~1000원 사이 에 있다는 점을 감안, 프리미엄 제품군에 속하는 신제품이므로 그보다는 조금 더 비싼 가격으 로 200ml 한 병

  • [마케팅] `딤채` 마케팅전략 사례
  • 소득수준월300만원 이상 고소득거주아파트 및 빌라가구구성2-3세대라이프 스타일 특성구매행동적 특성인구통계적 특성STP 분석 - TargetingTARGETING목표표적 고객은 중상류층의 45세 전후 주부 신분상으로 여성국회의원, 여교수 등 Opinion Leader층을 노려 여론 선동효과지향STP 분석 – TargetingSTP 분석 - PositioningPOSITIONING전통의 발효식품과 생음식등 우리음식 보관에 적합한 냉장고의 필요성김치의 옛이름인 ‘딤채’로 네이밍단순한 저장고가 아닌

  • [서비스 혁신]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수상 - 코웨이, 케어스, 룰루독일 Red dot, 2007 Red dot Design Award수상5월-공정거래위원회, 제1회 CCMS인증 우수기업 선정 -한국능률협회, GS경영대상 - 신상품혁신상6월-2007 일하기좋은기업 대상7월-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선정 대한민국 명품 -코웨이 3. 기업환경 분석기업 외부환경 분석1) 기업의 경제적 외부환경 분석- 국내 경제의 고속성장< 한국의 GDP 변화율과 경제성장율에 따른 지니계수 변화 >- 실업률

  • [기업경영] 웅진 코웨이 렌탈과 코디 서비스혁신 성공사례
  •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수상 - 코웨이, 케어스, 룰루독일 Red dot, 2007 Red dot Design Award수상5월-공정거래위원회, 제1회 CCMS인증 우수기업 선정 -한국능률협회, GS경영대상 - 신상품혁신상6월-2007 일하기좋은기업 대상7월-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선정 대한민국 명품 -코웨이 3. 기업환경 분석기업 외부환경 분석1) 기업의 경제적 외부환경 분석- 국내 경제의 고속성장< 한국의 GDP 변화율과 경제성장율에 따른 지니계수 변화 >- 실업률

  • [사회조사방법론] 출산장려정책이 출산의지에 미치는 영향
  • 만족도를 높이는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 것이다. ■ 연구 주제의 목적 ․ 필요성■ 연구 방법■연구 가설 제시■ 연구 대상■ 저출산의 원인과 출산장려 정책 분석◇ 저출산요인 및 사회적 영향에 관한 이론적 고찰제1절 인구정책과 저출산 요인1. 가치관의 변화(1)결혼관(2) 자녀에 대한 가치관(3) 개인주의2. 초혼연령 상승 및 미혼인구 증가3. 자녀양육과 가사 노동에 대한 부담 증가4. 여성의 경제참여 증대와 지위향상5. 불임부부의 증가 및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