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 브랜드 버커루 BUCKAROO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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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시장 규모
+판매율 : 2004年 매출 110억원(소비자가 기준)
2005年 매출목표 400억원(소비자가 기준)

와이드벅’은 남녀 총 22개 스타일이 출시, 그 중 8개 상품이 90% 이상 소진율 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었다. <특히 ‘와이드벅’은 매트로섹슈얼한 매력을 발
산해 남성 소비자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음>
이어 출시한 ‘버진’은 여성 소비자의 체형을 슬림하게 보이게 하는 전략상품으 로 이 또한 85% 이상의 판매율을 기록.
좀 더 강한 워싱을 사용, 입체감을 살리기 위해 마치 스타일화에 화이트 로 팬츠를 장식한 듯한 느낌을 주는 ‘스노우벅’을 출시. 3월에 출시된 ‘스노 우벅’ 판매 개시 열흘 만에 70% 이상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 2차 출고 물량까 지 모두 완판하는 등 대박행진을 기록. 연이은 리오더에도 불구하고 5월말에는 소비자에게 “제품을 구입하고 싶은데 물량이 없어 살 수가 없다”라는 불평까지 들었 정도. 당분간「버커루」의 매출은 ‘스노우벅’이 주도 할 것으로 보고 있다.
2) 시장 경향
주요 마케팅 활동 대상 - AGE TARGET
. MAIN TARGET : 18 - 23세
. SUB TARGET : 20대 중/후반
감각 마인드 18 - 23세 자기표현의 욕구가 강한 글로벌 시 대의 신소비자를 타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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