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수(秀) 노래방의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들어가며...


Ⅱ. 노래방 산업 상황


Ⅲ. 수노래방의 기업소개

가. 연혁
나. 수 노래방의 경영이념
다. 수 노래방의 업적의 의의


Ⅳ. 마케팅 분석
마케팅 원론

가. 경쟁업체
나. 전략분석
① SWOT
② STP 분석
③ 4P's + Service
④ Globalization
⑤ CRM


Ⅴ. 문제점 및 개선 방안

① SWOT
② 기타 분석 틀


Ⅵ. 마치며...
참고자료
본문내용
Ⅲ. 수노래방 기업소개

2000년 홍대 앞에 생긴 ‘빼어날 수 노래방’은 이전에 존재하던 기존의 노래방들과의 차별화 시스템을 바탕으로 성장하게 된다. 수 노래방은 노래방의 고급화 선언으로 최고의 퀄리티를 추구한다는 이념 하에 설립되어 명품 노래방이라고 불릴 정도로 호화스럽게 방을 디자인하고 철저한 직원들의 서비스 교육과 깔끔하고 차별화된 인테리어, 최신 음향 설비를 갖추었다.
2004년 고객 만족도 1위라는 타이틀을 얻어 국내 노래방 업계 일인자로 올라 서 있는 수 노래방은 여기에 안주 하지 않고 끊임없는 고객 만족 노력의 일환과 고급화 정책으로 노블레스수, 프린스에드워드 수, 빼어날 수, 럭셔리 수, 발리 스타일 수, 마이 스위트 럭셔리 수 형태의 다양한 매장 형태를 가지고 있다. 수 노래방이 다른 노래방들과 차별화하기 위하여 선택한 전략은 다음과 같다.
이전 노래방은 대부분 어둡고 컴컴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하지만 수 노래방은 밝은 분위기의 실내 전경으로 방마다 다른 컨셉으로 디자인하였다. 그리고 주류 일체 반입 금지를 규칙으로 건전한 노래방 문화 형성에 앞장서고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위해 친절하고 상냥한 직원 교육에 힘쓰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수 노래방` swot 분석 및 서비스 개선방안 제안
  • 秀노래방 역시 서비스 업계에서 흔히 실행되는 타임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여 오후 6시를 기준으로 하여 주간에는 10,000원, 야간에는 방의 크기 별로 15,000원에서 25,000원의 가격을 책정하고 있다PlacePromotion매달 2번의 전 매장 사원 대상 교육 실시프렌차이즈의 형태로 운영방식과 지속적인 경영지도 실시6P 서비스홍보건물 밖과 안의 화려한 내부 인테리어나 깔끔한 직원 유니폼도 촉진수단으로 활용TV 매체의 장소 협찬으로 간접광고와 노래 관련

  • 수노래방경영,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Strength-다양한 보조서비스 /CD녹음-강력한 음향시설 /TJ미디어 음향기기-고급스런 매장 컨셉-언론매체노출을 통한 인지도 상승 Strength-다양한 보조서비스-로또시스템-고급스런 매장 컨셉-기술혁신락휴 樂休쾌 노래방 – 45억짜리 노래방다양한 보조서비스-과일, 수건고급스럽고 독특한 매장 – 샤넬st방 컨셉 의상 대여제공하는 간식거리 다양화T머니 결제즐겨 찾기 선물 증정웹사이트 개선빼어날 秀 서포터즈 모집Thanks for Listening !4517

  • [마케팅성공사례] 수노래방 마케팅사례
  • - 마케팅 사례 - 수 노래방 성공요인 분석- 목 차 - 1. 기 업 소 개2. 선 정 동 기 3. 사례 연구 방법4. SWOT 분석5. SWOT 전략6. STP 분석 7. 4P Mix 8. 아쉬운 부분(문제제기) 1. 기업 소개1) 사 명 2) 연 혁 하늘 International Creative설립중앙대학교 앞 레스토랑 제임스딘  숙명여대 앞 레스토랑 “카사블랑카” 직영점 open 홍익대학교 앞 커피숍 “모델” 직영점 open (서울 및 수도권 일원에 50여 체인 형성)  홍익대학교 앞 커피숍 “디자이너” 직영

  • [마케팅성공사례] 수노래방 마케팅사례
  • 秀 Luxury 수 노래방 빼어날 수목차 기업 소개선정 동기사례 연구 방법SWOT 분석SWOT 전략STP 분석 4P Mix 아쉬운 부분(문제제기) 기업사명SatisfyKeyYesSKY S 고객님의 만족이 저희의 기쁨입니다.K 고객님의 마음의 문을 열수 있게 더욱 노력하겠습니다.Y 고객님께 언제나 Yes라고 말하겠습니다.선정동기기업 성공사례연구를 과제로 받고 어느 기업을 선정해야 할지 고심하던 중에 친구들과 홍대에 있는 럭셔리 수 노래방에 가게 되었다. 들

  • [마케팅] 秀노래방의 서비스 마케팅
  • 노래방 수익구조 자체의 변화로서, 사업 초기에는 노래방 이용료가 수익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음료수 등 기타 판매가 이를 보충하는 형태의 수익구조를 가졌으나, 수요인구의 감소와 이에 따른 대응으로 주류, 안주 판매를 통한 수익의 감소분에 대한 만회, 또는 새로운 수익의 창출의 형태로 변화하였다.따라서 성숙기의 시기에서 이익을 내기 위해서는 차별화를 꾀하거나 새로운 수요를 모색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야 한다. 秀노래방은 대규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