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수(秀) 노래방의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들어가며...
Ⅱ. 노래방 산업 상황
Ⅲ. 수노래방의 기업소개
가. 연혁
나. 수 노래방의 경영이념
다. 수 노래방의 업적의 의의
Ⅳ. 마케팅 분석
마케팅 원론
가. 경쟁업체
나. 전략분석
① SWOT
② STP 분석
③ 4P's + Service
④ Globalization
⑤ CRM
Ⅴ. 문제점 및 개선 방안
① SWOT
② 기타 분석 틀
Ⅵ. 마치며...
참고자료
- 본문내용
-
Ⅲ. 수노래방 기업소개
2000년 홍대 앞에 생긴 ‘빼어날 수 노래방’은 이전에 존재하던 기존의 노래방들과의 차별화 시스템을 바탕으로 성장하게 된다. 수 노래방은 노래방의 고급화 선언으로 최고의 퀄리티를 추구한다는 이념 하에 설립되어 명품 노래방이라고 불릴 정도로 호화스럽게 방을 디자인하고 철저한 직원들의 서비스 교육과 깔끔하고 차별화된 인테리어, 최신 음향 설비를 갖추었다.
2004년 고객 만족도 1위라는 타이틀을 얻어 국내 노래방 업계 일인자로 올라 서 있는 수 노래방은 여기에 안주 하지 않고 끊임없는 고객 만족 노력의 일환과 고급화 정책으로 노블레스수, 프린스에드워드 수, 빼어날 수, 럭셔리 수, 발리 스타일 수, 마이 스위트 럭셔리 수 형태의 다양한 매장 형태를 가지고 있다. 수 노래방이 다른 노래방들과 차별화하기 위하여 선택한 전략은 다음과 같다.
이전 노래방은 대부분 어둡고 컴컴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다. 하지만 수 노래방은 밝은 분위기의 실내 전경으로 방마다 다른 컨셉으로 디자인하였다. 그리고 주류 일체 반입 금지를 규칙으로 건전한 노래방 문화 형성에 앞장서고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위해 친절하고 상냥한 직원 교육에 힘쓰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