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업경영] 메가스터디의 온라인강의의 소매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Ⅱ.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연혁
3. 기업구조
4. 사업분야
5. 재무분석
Ⅲ. 시장분석
1. 교육시장
2. E-Learning시장
3. 고등학교 E-Learning시장
Ⅳ.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eting
3. Positioning
Ⅴ. 소매믹스
1. 상품구색
2. 가격
3. 입지
4. 디자인 & 디스플레이
5. 고객서비스
6. 커뮤니케이션
7. CRM
8. SCM
9. SWOT분석
Ⅵ. 추천전략
Ⅶ.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3. 기업구조

(1) 조직구조
메가스터디는 오프라인 학원으로 직영점 6개(강남학원, 서초학원, 대치학원, 강북학원, 노량진학원, 기숙본원), 가맹점 5개(송파학원, 성동학원, 분당학원, 수원학원, 춘천학원)를 운영하고 있다. 온라인으로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메가스터디(www.megastudy.com)와 중학생을 대상으로하는 엠베스트(www.mbest.co.kr)를 운영하고 있다.


(2) 조직도
메가스터디의 조직구조를 살펴보면 온․오프라인 학원 사업 운영을 위한 조직적 구조를 이루고 있다. 일반 조직과 다른 점을 살펴보면 학원 사업을 위한 학원사업본부가 있고, 그 하위로 각 직영학원들이 있다. 온라인 사업에 대해 온라인 사업본부가 있으며, 하위로 기술을 개발하고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운영․관리하는 부서의 형태를 취하고 있다. 또 하나의 특이한 구조는 통합논술연구소이다. 대학입시를 위해 논술이 중요하게 되면서 논술에 대한 연구소를 만들고 운영을하고 있다. 그리고 중학교 교육시장을 위해 엠베스트를 합병하고 부서가 존제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메가스터디 온라인 서비스 사례
  • 강의선택가 격시,공간교육의 기회제약이 있음제약이 없음일회성반복 수강 가능광고, 구전을 통한 강의 선택미리 보기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강의 선택 서울, 강남 지역에 한정된 편중 교육지방 곳곳까지 높은질의 교육 서비스 제공높은 가격오프라인 가격의 20~30% 할인 가격4. 메가스터디 오프라인, 온라인의 특징행복한 스터디 MEGA STUDY1432메가스터디 연혁 및 등장시기행복한 공부방 MEGA STUDY5. 메가스터디를 통한 서비스의 특징 분석

  • 메가스터디 기업분석
  • 분석Ⅸ. 결 론Ⅹ. 참 고 문 헌Ⅰ. 기업소개 및 선정 이유1. 기업개요(주)메가스터디는 입시교육 전문 기업으로서, 학원계의 스타 강사인 손주은씨(일명 손사탐)와 수능 각 영역의 유명 강사들이 주축이 되어 2000년 7월 설립되었다. 이들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환경에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온라인에서는 주로 학원 강의를 동영상 콘텐츠로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다. 또한 자회사 (주)메가피엔피는 2001년 설립되었으며, 제공되는 강의의 교재출판을

  • [비교분석]중국전자상거래의 발전전망과 현황으로본 우리기업의 진출방향
  • 온라인 증권위탁관리 잠정 방법 을 발표하여 증권업계와 주주들이 온라인 증권거래에 낙관적 자세를 보이게 되었으며, 이에 따라 온라인 증권거래는 급격한 발전을 이루게 되었다. 현재까지 200여 개소의 증권경영기구가 온라인 증권거래 업무를 개설하였다. 중국의 온라인 주주는 25만 명에 달한다.) 차이나랩스, http://www.chinalabs.co.kr/zboard/data, 2001. 9.지역별로 상하이와 심양 증권시장에서 온라인증권 계좌를 개설한 비율은 10%로 가장 많았다. 중국

  • 이마트와 롯데 마트의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
  • 경영자, 운동선수, 배우 등부유10~15만8개인 경영자, 기업 상위관리자 등중간2~5만50공무원, 의사, 교사 등중하6천~2만30공장직원, 작은 도시의 일반가정 등하층6천 이하9업적부진 기업, 실업자, 농민 등4. 시장 분석1) 중국 경제 및 소매유통 시장 현황세계 소매유통 시장에서 중국 시장의 중요성과 위상은 급격히 증대중국 소매유통 시장은 지난 20여년간 꾸준히 성장하여 1990년 2,800억 달러 규모의 세계 11위에서 2010년 1조 3,000억 달러를 육박하

  • 현대백화점 마케팅연구- 현대백화점 기업분석및 SWOT분석과 현대백화점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향후방향제시
  • 강의를 직접 들을 수 있고, 문화홀에서는 고가의 입장료를 내야 볼 수 있는 공연들을 단돈 1000원에 볼 수 있다. 물론 고급 문화공연에 대한 혜택은 철저히 구분된다. 현대백화점 카드를 소지하고 있어야 하는 것은 기본이고 일정정도의 매출을 올리는 특정 소비자가 우선이며 또 당일 현대카드 매출 영수증이 있어야한다.(4) 타겟 마케팅 (2030세대)현대백화점은 최근 고객에게 90도로 허리를 숙이는 ‘과도한 인사’ 자제령을 내렸다. 젊은 고객들이 지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