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KICA `B2Y 헤어 아이론`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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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 및 제품 설명
2. 경쟁사 분석
1) 유닉스
2) 필립스
3. 인도
1) 인도선정 이유
2) 진출 전략
(1) 국가 소개
(2) 시장 분석
(3) 환경 분석
➀ SWOT 분석 및 BCG
➁ STP 전략
➂ 마케팅 4P 믹스
3. 브라질
1) 브라질선정 이유
2) 진출 전략
(1) 국가 소개
(2) 시장 분석
(3) 환경 분석
➀ SWOT 분석 및 BCG
➁ STP 전략
➂ 마케팅 4P 믹스
5. 결론 및 향후 전략
✱ 참고 자료

본문내용
2. 경쟁사분석
1) 유닉스
유닉스는 1978년 창사. 주력제품인 헤어드라이어와 헤어 아이론을 비롯한 이미용 제품과 안마기·발마사지기 등과 같은 건강가전 제품, 청소기·스탠드·면도기·다리미 등의 생활가전 제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는 소형가전 전문기업이다.

제품 정보
1. 온도조절 스위치(몸체 내장) 편리한 로터리 불륨 방식의 온도조절 스위치 부착하여 120℃ ~ 180℃ 까지 온도조절 가능
2. 슬라이드 ON/OFF 스위치 적용으로 편리하게 사용하며 LED(적색/녹색)로 확인 가능
3. 360도 회전식 코드 채용으로 연속적인 컬링 가능 및 선 꼬임 방지

2) 필립스
1891년 Anton 필립스와 Gerard 필립스가 네덜란드 아인트호벤에서 필립스 & Co.를 설립한 것이 오늘날 필립스의 기초가 되었다. 그 후 유럽의 산업혁명에 의해 자극을 받은 필립스는 처음으로 연구실을 세우고 X선 및 무선 기술 분야에서 최초의 혁신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이러한 역사와 제품을 바탕으로 브라질은 물론 세계 여러 나라에 진출하여 활발한 기업 활동을 하고 있다.

제품 정보
1. 30초 내 순간 가열
2. 회전식 코드로 엉킴 방지
3. 전 세계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이중 전압
4. 보관 파우치 제공


경쟁사 대비 B2Y 헤어 아이론은 세라믹 발열판과 쿠션을 이용해 머리카락이 상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고 최초의 360도 회전식 코드를 사용하였고 본체에 전원스위치를 두어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참고문헌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HTTP://WWW.KOTRA.OR.KR)
한국 경제 일보(HTTP://WWW.HANKOOKI.COM)
K.I.C.A((HTTP://WWW.KICA21.COM)
B2Y((HTTP://WWW.B2YMALL.CO.KR)
한국 무역협회((HTTP://WWW.KITA.NET)
네이버쇼핑(HTTP://SHOPPING.NAVER.COM)
필립스((HTTP://PHILIPS.CO.KR)
유닉스((HTTP://SHOP.UNIXELEC.CO.KR)
B2Y ACADEMY(02-532-8433)
각종 검색엔진(네이버, 구글, 다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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