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차 광고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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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Where R we?
1) Company
2) Competitor
3) Consumer & Customer
4) Market

2 Why R we there?
3 Where could we be?
4 How could get there?
(Keyword, Concept, Campaign)
본문내용
‘최고 모델’로 시장 점유율 1위 노림


17차 CF속, 핫팬츠를 입고 등장한 전지현은 네티즌 사이에 ‘신이 빚은 4차원 몸매다’ ‘각선미가 최고다’ 등의 반응을 얻었고,

회사 쪽은 이런 반응을 등에 업고 매출 상승을 노린 결과,

2005~2006년 성장한 차음료 시장은 지난해 주춤했으나 남양유업은 새 광고를 통해 다시 한 번 상승곡선을 꾀하여 지난 2008년의 매출은 800억원대 규모였는데, 올해 20% 이상 늘어날 것이라 기대

유명하지 않은 모델을
사용한 첫 광고의 실패




그 이후, 최고 모델인 전지현을 브랜드의 모델로 내세우며, 줄곧 광고에서 모델의 자극적인 이미지로 승부를 걸고 있음

17차의 표본 ‘전지현’

- 순수함, 그리고 섹시함을 동시에 지닌 이상적인 여성들의 표본 전지현
- 전지현은 정말 여러 기업에서 CF모델로 내세운 보증된 모델인 반면 한편으로는 식상할 수도 있는 모델
- 하지만, 17차의 모델로 총대를 맨 그녀의 매력은 17차 성공의 일등공신 중 한 명이 아닐까 생각됨

녹차의 쓴 맛을 싫어하는 20대 초반의 여성의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대학캠퍼스에서 300여 회의 테스트를 실시,
2년 가량의 연구를 통해 17가지 성분의 조화를 이끌어 냄


단순한
녹차음료


보다 건강에 좋은
재료들,
무 칼로리로 마셔야 하는 당위성을 부가


20대 여성들을 철저히 공략하라

17차의 홍보전략
: 20대 여성들의 로망인 전지현을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젊은 층을 공략.
처음부터 17차의 전체적인 홍보 전략은 20대 여성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타겟팅 전략


광고시간을 20~30대 여성들이 즐겨보는 장르의 영화나 드라마 사이에 집중시켜 타겟 소비자에게 자주 노출되도록 함
참고문헌
http://www.17tea.co.kr
http://company.namyangi.com
http://www.hani.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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