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바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창업개요
STP전략
SWOT분석
4P MIX
서비스전략
결 론
- 본문내용
-
Segmentation
와인 바 와 와인을 파는 상점 확산.
와인소비층이 젊은 층으로 점차 확산.
웰빙 바람이 불면서 와인도 생활의 일부분으로 정착시키고자 하는 소비관
Target
소규모모임, 와인애호가
20대 중반~30대 후반
30대 후반~50대 중반
여대생(감수성 공략)
POSITIONING
아늑한 공간
다양한 와인
저렴한 가격
쿠폰
<Opportunity>
와인에 대한 인식 변화
대중적 소비 확산
웰빙 추구 트렌드 확산
한적한 분위기 카페 인기
중/저가의 와인 메뉴 갖춘 곳 없음
<Threat>
“비싸다”는 인식
와인에 대한 관심 적음
심리적 부담감
product
전세계의 각종 와인
place
특판가 판매(기업대량수요)
우리 신의 물방울은 (유)대상주류 회사와 레뱅샵 을 통해 도매루트로 물건을 받는다.
*재고조사 월말1회씩, 필요 시 ,상시 시행하여 적정재고(즉, 판매기회 로스가 없는 최저재고)를 정하여 Sale or 직원 판매 등을 통하여 처분한다.
Point card - 포인트 보상 / VIP선정되신 분들, 예약제와 파티모임 가질 시 혜택제공,개인당2병까지 키핑가능.
개인마다의 구매이력관리서 기록.
신상품과 행사 정보 내용을 E-mail로 발송
자신이 마신 코르크(와인 병마개),
와인병의 라벨 - 개인별 취향에 따라 보관
기념일,축하일 등-주문한 와인에 스티커 라벨 제작 - 꽃과 함께 준비
- 참고문헌
-
www.selfwine.co.kr
www.lesvinsdemaril.com
www.deasangliquor.co.kr
중앙일보 2007년 3월9일 ‘와인시장-신의 물방울 효과’기사
서울경제 2007년 5월21일 생활산업기사
www.wine21.com
한국주류수입협회‘www.kwsia.or.kr
대한주류공업협회www.kalia.or.kr
자료평가
- 와인바 창업계획서
- tbdtb***
(2014.10.25 01:4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