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로티보이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로티보이
- 기업 소개
- 기업 핵심요약

Ⅱ. 로티보이 마케팅 평가
- 장점
- 단점

Ⅲ. 마케팅 문제점 개선방안

본문내용
Place

유통경로

전속적 유통

제품구매주기 : 비교적 짧음

입지 : 번화가


번이란?
버터필링이 있는 생지를 발시킨 후 그 위에 커피크림을 토핑해서 오븐에 넣고 구워만든 빵의 종류로 ‘번’이라 부른다.


한국에 없는 독특한 제품인
‘번(Burn)’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함

II.로티보이 마케팅 평가 (장점)

선두 기업

해외브랜드 '로티보이'를 최초로 한국에 도입

독특한 제품 제품

기존 한국에서 찾아 볼 수 없었던 독특한 형태 'Burn' -->틈새시장


웰빙 음식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웰빙음식의 선호도가 높아짐

비선형가격전략

G마켓의 e쿠폰

신선한 원두커피 공급

번 1개 + 음료 1개 --> 500원 할인

공급계약 : 세가프레도 자네티사 (이태리 3대 커피브랜드)

국내에 로스팅 센터를 설립

“묶음 가격 전략”

로티보이 1800원 + 아메리카노 2000원 = 3800원

번 1개와 음료 1개 구매 시 500원 할인 = 콤보세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론] 패스트푸드점에서의 소비자경향분석과 향후 전략 개선 방안
  • 로티보이,띠아모,카페띠아모,콜드스톤,일리커피,투썸플레이스,카페베네◆ 맥카페 VS 스타벅스 커피전쟁 점화스타벅스,커피빈,엔젤리너스,탐앤탐스,7몽키스,일리커피,자바씨티,투썸플레이스,빠리바게트맥도날드는 맥카페 TV 광고를 미 전역에 방송하며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맥도날드는 TV광고에서 맥카페를 중심으로 한 미국인들의 일상을 보여주며 당신의 하루를 맥카페하세요.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선보였다.카페베네,할리

  • 크리스피크림 마케팅사례분석및 크리스피크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보고서
  • 마케팅요원 노릇을 톡톡히 한다.ⅱ) 미래4크리스피 크림이 취하고 있는 이 전략은 숙대점에서 가장 적절한 전략이자 미래지향적인 방법이 될 것이다. 입 소문에 대해서는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여성들에게 크리스피 크림이 진취적이지만 지속적인 전략을 추구함으로써 더욱 발전적인 방향을 이끌어 낼 수 있다. 그 예로 숙대생 만을 위한 특별한 세트 메뉴 개발이나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그녀들이 더욱 매장을 찾도록 하고 숙대점을 홍보할 학

  • 카페베네의 경영전략 분석
  • 마케팅과 PPL을 통해서 인지도를 넓히고 소비자를 오래도록 머무르게 하는 분위기를 제공하고 다양한 사이드메뉴를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의 사업전략을 펼치고 있다. 앞으로는 이와 같은 전략의 효율성 여부 규명하고 카페베네 사업의 독특한 전략적 쟁점 및 문제점의 도출에 대해 살펴볼 것이다.3. 경쟁사 분석우리는 두 곳의 경쟁사를 선택하였다.1. 민들레영토2. 스타벅스(1) 선정 동기민들레 영토는 시간제로 돈을 지불하는 세미나 형 카페의 시

  • [브랜드 마케팅] 해외&국내 기업 분석 4p, swot분석
  • 보이고 있다.또한 카페베네는 세계적인 위탁급식업체계약을 체결하여 로열티를 받으며 각 기업, 병원, 학교, 공공기관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공동으로 커피직영점을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스타마케팅을 통하여 동남아시아에도 더불어 뉴욕 타임스퀘어에도 적극 진출할 예정이다.SWOT로 본 카페베네.S -카페베네는 커피뿐만 아니라 케이크, 와플, 프라페노, 생과일 음료 최근 유행하는 로티를 모두 갖춘

  • 크리스피크림 VS 던킨도너츠 마케팅 SWOT,STP,4P전략 비교분석및 향후대책분석
  • 1. 기업소개 - 선정기업소개- 경쟁기업소개2. 환경/상황분석 - SWOT분석- 4P분석- STP분석- 소비자인지도분석3. IMC전략. 4. 향후대책선정이유 기업소개 환경/상황분석 IMC전략 결론웰빙시대에 도넛의 인기도넛 시장의 양대 산맥다양한 마케팅선정이유 기업소개 환경/상황분석 IMC전략 결론로티보이12석16석42석크리스피던킨도너츠기업명: 크리스피크림 도너츠국내사업은 롯데제과 내 KKD사업본부 운영대표자: 박정환선정이유 기업소개 환경/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