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KORAIL 서비스 분석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서비스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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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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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KORAIL 서비스 분석
1. 서비스 고객 분석
2. 서비스 문제점 도출
3. Service Quality GAP Model
Ⅱ. KORAIL Navi 서비스 개발
1. 서비스 TARGET & VISION
2. BLUEPRINT
3. SERVQUAL 차원 자체 평가
- 본문내용
-
고객 별 서비스
비즈니스맨 KTX라운지서비스, 노트북대여, 회의실
내국인 특수고객서비스(어린이, 장애인, 애완동물)
외국인 영문 홈페이지 : http://info.korail.com/2007/eng/eng_index.jsp
- KR Pass 판매
- 홍보부족
- 제한적 서비스 제공: 단순예매 서비스만 제공
영어사이트에서 카드예매는 되지만
좌석 지정서비스는 안 되는군요
처음으로 한국 철도 표를 준비하는데 있어서
생소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불안했습니다.
다국어 지원
홈페이지
부재
Managing the Evidence
Service
Delivery
Conformance
Service
Standards
Service Design
Management
Perceptions
of Customer
Expectations
Understanding
the Customer
Customer
Expectation
영문사이트 서비스 미약
Customer
Perception
서비스 Target
<대륙별 외래관광객>
일본 : 34.7%
중국 : 16.6%
대만 : 5.2%
서비스 Vision
Target Market Segment 외국인 관광객(일본, 중국, 대만)
Service Concept 달리는 여행사
고객 불안감 해소
고객 감동
Operating Strategy 고객 맞춤형
대행 서비스
Service Delivery System 가이드(안내원)
Brochure 제공
일본, 중국어 Web-site 개설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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