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KORAIL 서비스 분석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서비스개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KORAIL 서비스 분석
1. 서비스 고객 분석
2. 서비스 문제점 도출
3. Service Quality GAP Model


Ⅱ. KORAIL Navi 서비스 개발


1. 서비스 TARGET & VISION
2. BLUEPRINT
3. SERVQUAL 차원 자체 평가
본문내용
고객 별 서비스


비즈니스맨 KTX라운지서비스, 노트북대여, 회의실
내국인 특수고객서비스(어린이, 장애인, 애완동물)
외국인 영문 홈페이지 : http://info.korail.com/2007/eng/eng_index.jsp
- KR Pass 판매
- 홍보부족
- 제한적 서비스 제공: 단순예매 서비스만 제공


영어사이트에서 카드예매는 되지만
좌석 지정서비스는 안 되는군요

처음으로 한국 철도 표를 준비하는데 있어서
생소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불안했습니다.


다국어 지원
홈페이지
부재

Managing the Evidence

Service
Delivery


Conformance

Service
Standards


Service Design

Management
Perceptions
of Customer
Expectations

Understanding
the Customer

Customer
Expectation

영문사이트 서비스 미약

Customer
Perception


서비스 Target

<대륙별 외래관광객>
일본 : 34.7%
중국 : 16.6%
대만 : 5.2%

서비스 Vision

Target Market Segment 외국인 관광객(일본, 중국, 대만)
Service Concept 달리는 여행사
고객 불안감 해소
고객 감동
Operating Strategy 고객 맞춤형
대행 서비스
Service Delivery System 가이드(안내원)
Brochure 제공
일본, 중국어 Web-site 개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행사경영론] KTX 레저관광열차상품
  • 개발노역의 부진을 의미한다.  2) 각 여행사의 일정 및 코스의 획일화  각 여행사마다의 상품분석을 통해 알아본 바로는 특정 여행사 고유의 여행상품이 기획되지 않다는 점이다. 예컨대 ‘정선 5일장’ 상품은 거의 대부분의 철도여행사에서 출시하고 있는 상품이다. 또한 기본적으로 철도차량운행의 효율성만을 강조하여 관광객이 무리한 일정을 소화하도록 하는 무박여행이나 객차의 편의시설 및 서비스의 미비, 관광비용의 차별화 미비 등이 노

  • [관광학] 옥상을 이용한 관광상품 개발
  • 관광객으로 넘쳤지만 대구 도심의 ‘중국 특수’를 찾아보기 힘든 탓이다. 또한, 대구 시티투어 이용객은 2만 9505명이나, 이 중 대구시민이 87%로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더구나 외국인은 6%인 1889명에 불가하다고 한다. http://www.imaeil.com/subnews/subnewsview.php?newsid=57891&yy=2011따라서 이러한 문제점을 시작으로 우리 조는 대구의 상징이 될 수 있는 관광을 만들어 내기 위해 신개념 옥상관광을 생각하였다. 옥상 관광 사업은 옥상을 다양한 방법으로 재개발

  • [항공] 예약문화 홍보
  • 서비스부분 및 예약 그리고 VIP예약에 대한 정보를 교환한다.- VIP 편의품 셋업을 수행한다.- 최대한 고객의 정보를 많이 입수하여 고객이력관리로 호텔 마케팅업무를 보조한다.- 예약을 해 놓은 상태에서 도착예정일에 사전 예고도 없이 도착하지 않은 노 쇼우 고객들을 별도 관리한다.- 이전에 투숙시 불평이나 불편사항을 고객의 이력 파일에 보관함으로써 다음 투숙시 재발방지를 위한 노력을 하여야 한다.⑨ 업셀링- 예약실 직원이 저가의 객실을

  • [여행사경영] 철도관광 - 관광열차상품 개발
  • 개발노역의 부진을 의미한다.  2) 각 여행사의 일정 및 코스의 획일화  각 여행사마다의 상품분석을 통해 알아본 바로는 특정 여행사 고유의 여행상품이 기획되지 않다는 점이다. 예컨대 ‘정선 5일장’ 상품은 거의 대부분의 철도여행사에서 출시하고 있는 상품이다. 또한 기본적으로 철도차량운행의 효율성만을 강조하여 관광객이 무리한 일정을 소화하도록 하는 무박여행이나 객차의 편의시설 및 서비스의 미비, 관광비용의 차별화 미비 등이 노

  • 관광서비스의 고찰과 사례분석
  • 서비스 실무』과 목 관광서비스론교 수 학 과 학 번 이 름 1. 서론1-1 연구배경1-2 연구목적1-3 연구방법2. 본론2-1 관광서비스의 이론적 고찰1) 서비스의 의의2) 서비스의 특징 3) 관광 서비스의 의의4) 관광 서비스의 분류2-2 실제적 서비스의 고찰과 사례분석1) 숙박서비스《사례1》신라호텔의 주차대행 서비스《사례2》리츠칼튼의 고객경영2) 식당서비스《사례3》아웃백의 성공전략《사례3-1》아웃백의 고객을 위한, 고객에 의한 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