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eNtoB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3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hapter Ⅰ. 기업소개
1. eNtoB
2. eNtoB의 연혁 및 현황
3. MRO
4. 기업선정이유
Chapter Ⅱ. 기업분석
1. 제품 제공 및 서비스 구성
2. 매출액
3. 수익원천
4. 비즈니스 모델
5. 성공요인
Chapter Ⅲ. 전망과 과제
1. eNtoB의 비전
2. eNtoB의 전망
3. 앞으로의 과제
- 본문내용
-
MRO 및 간접자재에 대한 일괄적인 구매대행
1. 아웃소싱 대상 품목 전략구매 원가절감
2. 구매사와 System interface를 통한 프로세스 효율화
3. DP (DeskTop Purchase)
MRO 및 간접자재에 카탈로그 거래 중개 서비스
1. 물품 표준화 & 구매 프로세스 효율화 추구
2. 역경매(입찰)를 통한 획기적인 원가절감 효과와
공정성 및 투명성 제공
통합구매 서비스
1. 구매사의 동일/동종 물량통합 → 거대 Buying Power 형성
2. 전략구매로 인한 단가 인하 실현
MRO 쇼핑몰
중소기업까지 활용 가능한 쉽고 편리한 구매시스템의
개방형 서비스
구매자금 기원(유비노바)
서울보증과의 공동 구축을 통한 중소기업용
금융통합형 e-Marketplace
2. 매출규모
항목 2006년 2007년 2008년
매출액 336,187 563,185 756,983
매출총이익 12,154 15,710 16,204
영업이익 1,081 3,150 2,344
영업외이익 918 1,105 2,052
영업외비용 49 76 712
법인세차감전이익 1,950 4,179 3,684
법인세비용 386 1,147 1,064
당기순이익 1,564 3,302 2,620
- 참고문헌
-
사례로 배우는 e-비즈니스, 전경련 지식경제센터, 2003, 전국경제인연합회
엔투비 (http://entob.com)
코참비즈 (http://www.korchambiz.net/)
http://blog.naver.com/yys8318/100045615399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08&no=747800
http://news.mk.co.kr/outside/view.php?year=2009&no=579672
http://www.etnews.co.kr/news/detail.html?id=200807090177
http://blog.naver.com/cj7528/1000371838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