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이유
2. 마케팅 전략분석
가) 기업환경분석
- 연혁(기업소개)
- 기업 내, 외부 환경 분석
- SWOT 분석
나) STP
다) 4P
3. 향후 마케팅 전략에 관한 제언
4. Q&A
본문내용
- 기술&품질 경쟁력
브랜드 가치
높은 인지도


- 아웃 소싱 문제
신발시장에 대한 의존성
비싼 가격에 대한 거부감


여가시간 증가
2010년 월드컵
- 아동사업


모조품
세계 시장의 침체
경쟁사와 치열한 경쟁


모조품
세계 시장의 침체
경쟁사와 치열한 경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ike 나이키 마케팅사례분석및 나의의견(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 중심으로)
  • 나이키 마케팅전략분석Ⅰ.나이키소개와 기업선정배경나이키소개(1)나이키의 설립과 발전나이키는 스포츠 선수들의 경기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에서 출발한 회사이다. 공동 창업자인 필 나이트(Phil Knight)는 대학 중거리 육상 선수였으며, 빌 바우어만(Bill Bowerman)은 육상 코치였다. 기록을 향상시킬 수 있는 스포츠화를 개발하고자 했던 이들의 바람이 바로 나이키의 출발점이었다. 나이키는 선수들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바탕으로 각 종목에서 진

  • [마케팅전략] 나이키와 프로스펙스 마케팅비교분석
  • 나이키와 한국에서는 최고의 브랜드로 손꼽히지만 아직 세계적으로 브랜드 파워가 약한 프로스펙스의 마케팅 전략 비교를 해보았다. 그리고 이를 통해 세계 최고의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는 나이키지만 나이키만의 문제점과아울러 우리나라의 프로스펙스가 세계로 진출할 수 있는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았다.본문은 나이키와 프로스펙스의 유래, 4P와 SWOT 분석, STP 분석 및 마케팅 전략과 각 브랜드가 지닌 문제점 분석 및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 [경영전략] 나이키(NIKE)의 성공요인 분석
  • 나이키 본사는 삼나 스포츠의 주식을 공개 매수했으며, 1994년 6월 ㈜나이키 스포츠로 새롭게 출발하게 된다. ㈜나이키스포츠가 직접 리테일 오퍼레이션을 이끌게 된 이후, 매년 30퍼센트에 달하는 급속한 매출 성장을 기록해오고 있으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나이키 스포츠는 한국 생산성 본부의 조사에서스포츠 브랜드 부문 고객만족도 1위, 한국 능률협회의 조사에서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하는

  • [마케팅] 나이키의 마케팅 분석과 문제점에 대한 방안
  • 나이키 본사는 삼나 스포츠의 주식을 공개 매수했으며, 1994년 6월(주) 나이키 스포츠로 새롭게 출발하게 된다. ㈜ 나이키 스포츠가 직접 리테일 오퍼레이션을 이끌게 된 이후, 매년 30 퍼센트에 달하는 급속한 매출 성장을 기록해오고 있으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나이키 스포츠는 한국 생산성 본부의 조사에서 스포츠 브랜드 부문 고객만족도 1위, 한국 능률협회의 조사에서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하

  • NIKE 나이키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과 나이키 광고전략분석및 나이키 경영분석과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언
  • 마케팅 역시 자회사에서는 개별 판촉활동 말고는 독단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일이 거의 없을 정도로 본사 위주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현지화가 아예 무시 되는 것은 아니다. 경우에 따라 적절한 전략을 취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표준화 된 구매 제안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그 위에서 각국의 문화적인 배경이나 환경의 변수 등을 고려하고 있다. 4. 나이키 글로벌 마케팅 전략 4-1. 4P 전략분석① 제품(PRODUCT)전략NIKE가 지원하고 있는 Manchester United, FC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