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메드의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클럽메드란?
클럽메드 용어
<발리빌리지>
클럽메드의 모토&목적
클럽메드의 서비스
그밖의 서비스
클럽메드의 마케팅
클럽메드 채용공고
소감
본문내용
클럽메드의 서비스

휴양 고객 중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에게 휴양 유치원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 국제적인 Mini Club G.O team 들이 각 나라에서 온 어린이들을 아침부터 저녁까지 돌보아 주며 이들이 최대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평생 잊지 못할 경험을 할 수 있게 도와 준다.


1일 3식 풍성한 뷔페식과 늦은 아침, 늦은 점심 식사, 식사 시간에는 소프트 드링크, 맥주, 와인이 무료로 제공이 된다.
Table Coup de Coeur(최고의 요리상) 수상에 빛나는 환상적인 요리,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전문 요리 레스토랑의 다양한 메뉴를 경험 할 수 있다.


여행 목적에 따라, 동반자에 따라 원하는 객실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편안한 클럽 슈페리어룸, 세련된 디럭스 룸, 넓은 거실과 아름다운 전망이 보이는 럭셔리한 스위트 룸, 가족을 위한 커넥팅 룸, 자유로운 싱글룸 등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여러 항공사와 파트너 쉽을 맺고있어  리조트별로 다양한 항공편을 제공하고있다. 항공 좌석과 스케쥴이 가능한 경우, 패키지 연장 및 단축도 가능하며 추가비용 부담 시 항공 좌석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공항과 클럽메드 리조트 간의 왕복 교통편도 제공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국제경영] 클럽메드의 한국 내 성공요인
  • 클럽메드의 역사 및 현황1992 한국 클럽메드지점 개설1996 안선영 클럽메드코리아 지사장 부임2002년 6월 아시아지역 독립사업부로 승격2003년 1월 부산 클럽메드 지점 영업개시클럽메드 코리아는 93년 여행객 2,400명에 불과했지만 올해는 2만4,700명에 285억원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클럽메드만의 독특한 휴양문화, 합리적인 가격, 이미지등을 기반으로 많은 관광객층에게 어필하고 있다. 또한 조성민-최진실 부부 등의 스타 마케팅을 통하여 많은 홍보

  • [관광마케팅] 클럽메드의 마케팅전략과 한국유인전략
  • 목 차1.회사소개 1) 클럽메드란 2) 클럽메드의 역사 및 현황 3) 한국 클럽메드의 역사 및 현황 2. 시장 분석 1) 관광산업분석 2) 소비자분석 3. 경쟁분석 1) 유사상품과의 경쟁분석 2) 기타 독립 리조트 4.클럽메드의 마케팅 전략 1) SWOT 분석 2) 주요 고객 및 포지셔닝 3) 마케팅 믹스 8P 5.성공요인 분석 6. 한국 클럽메드 빌리지의 타당성 조사 1) 환경적 요인 분석 2) 시장성 분석 3) 접근성 분석 4) 한국 클럽메드 빌리지로의 유인전략 1.회사소개 1)

  • [서비스경영] 클럽메드의 서비스경영 성공사례
  • 1. 클럽메드 소개(1) 개요클럽메드는 지중해 클럽이라는 뜻으로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둔 세계 최대, 최고의 휴양 레저 리조트이다. 순환형이 아닌 자체 숙박시설을 통한 체류형 상품을 제공하는 클럽메드는 패키지 금액에 항공, 숙박, 식사, 다채로운 게임 및 수십 가지의 레저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무엇이든 할 자유와 아무것도 하지 않을 자유”를 모토로 삼고 있는 클럽메드는 고객의 자유를 최대한 존중하고

  • [관광마케팅] 클럽메드
  • 관광마케팅조별 발표 Report- Club med -# promotion-communication# place-distribution Ⅰ. 클럽메드란?1. 클럽메드의 연혁1950 Gerard Bilitz 란 사람이 스페인 Alcudia에 첫 텐트 빌리지를 세움 1954 첫 번째 오두막 빌리지인 Carfu가 그리스에서 생겨남. Gilbert Trigano 가 클럽메드에 입사함 1956 스위스에 처음으로 마운틴 빌리지 가 세워짐 1957 Club Mediterrance 가 본격적인 주식회사가 됨 1963 Gilbert Trigano가 사장(대표이사)로 취임 1965 첫 번째 아프리카 지역에 빌리지가 세

  • [관광학] 클럽메드 ClubMed 마케팅과 성공요인
  • 1. 과제 선정 이유 2. 클럽메드란 ? (1) 클럽메드의 개요 (2) 세계의 주요 빌리지 (3) Only 클럽메드 ! 3. 클럽메드의 마케팅적 특성 (1) 성공적인 고객 수요 분석(2) 고객 수요의 마케팅 전략에 분석 (3) 구체적 마케팅 전략 4. 클럽메드의 성공 요인 (1) 클럽메드의 자랑 !G.O. !(2) 합리적인 경영시스템(3) 클럽메드만의 독특한 경험(4) 여행상품에 대한 새로운 수요 예측 (5) 전 연령이 즐겁게 보낼 수 있는 휴양지5. 클럽메드의 오늘과 내일(1) 오늘날의 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