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윤리] 아모레퍼시픽의 고객 가치 창조 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5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아모레퍼시픽 소개 및 연혁
2.고객가치창조경영이란?
3.㈜아모레퍼시픽 성공요인
4.㈜아모레퍼시픽의 노력
5.㈜아모레퍼시픽 비전
본문내용
아모레퍼시픽 소개 및 연혁

AMORE
부드럽고 세련된 이미지
PACIFIC
강하고 기업적인
남성적 이미지


어울림의 아름다움(Harmony of Contrast),
Asian(Korea) Spirit & Western Beauty를 뜻함.
21세기 글로벌 마켓에 대한 태평양의 의지

.
.

아모레퍼시픽 성공요인

비전을 제시하고
실천하는 CEO

Beauty & Health 분야의
Strong Brand Company

유연한
조직시스템의 현장

업체협력과 노사 파트너쉽

고도화된
생산공정관리의 현장

MASTER21 운동
6시그마 경영혁신

종업원 만족을
위한 노력

재미있는 일터 만들기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처음사봤는데 잘돼있네요
  • hyeonjin0***
    (2011.01.07 01:58:47)
회원 추천자료
  • 로레알vs아모레퍼시픽,로레알마케팅전략,로레알분석,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분석
  • 경영향 최소화를 위해 노력한다.반부패 (Anti-Corruption)원칙10 - 금품강요 및 뇌물수수 등 모든 형태의 부패에 반대한다.윤리규범 준수서약, 참여코너, 교육, 홍보 프로그램을 운영 등을 통하여 기업윤리의 이행을 촉진한다. 국내외 뇌물방지 협약을 준수하며 금품수수, 공여 금지에 대한 행동 가이드라인을 실천3) 기업윤리기업 경영목적과 사회적 요구를 조화 ⟶ 기업의 가치를 향상 ⟶ 지속가능한 성장을 추구아모레퍼시픽의 기업윤리는 정직과 신용

  • 아모레퍼시픽품질경영 사례입니다
  • 기업개요2. 기업이념3. 기업 CI4. 비전과 전략Ⅱ. 연구개발1. 기술연구원 소개1) 연혁2) 연구소 현황2. 기술개발1) 연구분야 및 성과2) KOLAS인정 시험기관Ⅲ. 브랜드 소개 및 고객만족1. 설화수, 헤라, 마몽드2. 고객참여3. 사회공헌Ⅳ. 경영혁신 - 6시그마Ⅴ. 품질관리 - TQM Model 1. 유연한 조직 시스템의 현장2. QC 분임조 : Master 213. 신 생산 시스템 : PATROL4. TCR과 제안제도5. CGMP 인증으로 고객안전 최우선화▮ 결론* 참고문헌▮ 서론아모레퍼시픽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아모레퍼시픽의 부단한 노력과 끊임없는 대외경쟁을 통하여 국내기업의 자존심은 물론 흑자경영과 함께 가치 있는 윤리경영을 실천하기에 선정하였다.2. 기업 소개태평양(아모레 퍼시픽)은 1945년 9월 5일 서성환 회장이 아름다움과 건강을 창조하여 인류에 공헌한다.는 창업정신으로 최초 태평양 화학공업사를 설립하였다. 본 회사는 아시아 고유의 문화와 서구의 기술이 조화를 이룬 새로운 아름다움을 꿈꾸며 도전과 창조정신으로 아시아의 미를

  • `아모레 퍼시픽`의 기업윤리 사례
  • 경영 -환경과 기업, 자연과 인간이 조화를 이루는 경영① 환경 경영 시스템 구축② 사전 오염 예방 및 기술개발을통한 오염물질 발생의 최소화③ 환경 법규 준수 ④지역 사회의 환경보전 활동에 적극 참여사회 책임 경영 (2) 윤리 경영 - 정직과 신용-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활동을 통한 건전한 이익 추구사회 책임 경영 (3)고객 만족 경영-고객의 꿈 실현을 위한 혁신적인 가치 창조① 디 아모레- 화장품

  • [국제경영](주)아모레퍼시픽 글로벌 경영
  • 아모레 퍼시픽의 존재 이유가 기업 활동을 통해 인류에 봉사하는 것임을 말한다. 기술과 정성, 그리고 미적인 감각을 발휘하여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생산 공급함으로써 소비자의 만족과 기쁨을 창조한다. 아울러 기업 활동의 내용이나 결과가 사회가 추구하는 가치에 부합되도록 경영활동을 전개함으로써 인류봉사의 경영이념을 실현한다. 이를 위해 소비자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무한책임주의를 통한 고객만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