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애플아이팟(ipod) 마케팅 분석(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1 / 2019.12.24
  • 5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및 업계현황
2. 제품소개
3. 광고
4. 시장상황
5. 목표시장 선정
6. 4P분석
7. SWOT분석
8. 포지셔닝
9. 마케팅 전략 성공요인분석
본문내용
* 애플아이팟 촉진전략(마케팅)

애플은 샤넬, 구찌, 프라다 등 명품 브랜드 및 고급 자동차인 BMW을 통한 명품마케팅.
iPod은 전용 가방을 샤넬, 구찌, 프라다를 통해 내놓음으로써 iPod이 MP3플레이어의
명품임을 강조한다는 전략이다.
또 운전자가 자유롭게 음악을 청취할 수 있도록 BMW 차량에 iPod을 장착했다
참고문헌
www.apple.com
www.iriver.co.kr
www.apple.com/kr
www.isuppli.com
www.lgeri.com
www.mct.go.kr
www.hankyung.com
www.munhwa.com
www.dt.co.kr
economy.hankooki.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애플의 ipod 아이팟 국제 마케팅 전략
  • 분석 (4) 전략 캔버스 (경쟁자 분석)6. I-Pod의 해외 진출과 국제 마케팅 사례(1) 해외 진출 방법 및 전략적 제휴와 합작 투자(2) 일본에서의 성공(3) 한국에서의 실패 (한국 시장에서의 경쟁자 분석 및 광고 전략)7. 우리들의 제안(1) 한국시장 공략 (현지화 및 유통)(2) ipod의 미래전략1. 발표목적iPod은 21세기 초 최대의 히트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MP3 플레이어로 부진의 늪을 헤매고 있던 거대기업 애플사를 회생시킨 효자 아이템이다. 이러한 ‘아이팟

  • [브랜드관리] 아이리버 재포지셔닝
  • 포함되도록 한다.③ 입학 시즌 등에 맞추어 할인을 해주는 데 큰 폭의 가격할인은 브랜드 이미지에 많은 타격을 주므로 타겟 고객층을 움직일 수 있을 만큼의 가격 할인만 한다. (20%미만)④ 아이리버 제품에 관한 상품권의 제작으로 좀더 적극적인 활용을 촉진, 제품만이 아니라 서비스까지도(음악, 케이스등) 구매할 수 있게 한다. 목 차Ⅰ. 서론1. 주제선정배경2. 기업개요Ⅱ. 본론1.상황분석 2. SWOT 분석3. STP 전략분석4. 실패요인Ⅲ. 결론

  • [마케팅관리] 애플 컴퓨터 ‘아이팟 (iPod)’ 국내 시장 마케팅 전략
  • 애플 아이팟 iPod 마케팅 전략 사례 연구담당교수 : 윤 성 중학 번 : 200301790학 과 : 경 영 학 과이 름 : 김 경 준제출일자 : 2008. 7. 10목 차Ⅰ. 서론 - 3Ⅱ. 애플컴퓨터와 아이팟 - 41. 애플 컴퓨터2. 아이팟Ⅲ. 아이팟의 마케팅 전략 71. 표준화 된 마케팅 전략2. 아이팟 4P 분석3. 아이팟 SWOT 분석Ⅳ. 아이팟의 성공과 실패 151. 일본에서의

  • [국제경영학] 애플 APPLE 해외 진출 과정, 사례, 전략
  • 애플의 진출 방법과 현황 등을 알아보고자 주제를 선정하였다.다음에는 애플사의 해외 진출 사례와 진출방식, SWOT분석을 통한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진출 시 발생하는 장애 요인 등을 통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을 알아보고자 한다.Ⅱ. APPLE의 해외 진출1. APPLE이란1) 기본소개① 회사명 : APPLE ② 설립일 : 1976년, 스티브 잡스,워즈니악,로널드 웨인과 애플을 공동 창업③ CEO : 現 스티브 잡스④ 주요 아이템 : Ipod , Iphone , Personal Computer⑤ 사업 구

  • 아이팟 시장 내 아이팟 현황 아이팟 마케팅 분석 아이팟 STP 분석
  • 마케팅의 결합아이팟은 종전의 MP3 디자인과는 달리 가방이나 옷에 달고 다니는 액세서리 모양의 디자인 을 해 소비자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소비자에게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주고 만족감을 높이는 데는 디자인의 힘이 크다. 따라서 애플의 디자인팀은 기술연구진과 함께 소비자들의 취향을 먼저 조사해 제품의 전략을 세웠다. 따라서 iPod의 성공은 뛰어난 디자인과 마케팅 전략의 결합 덕분에 가능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iPod이 MP3 플레이어 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