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도박회사 Harrah`s의 고객정보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3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Case of Summary
■ CRM
● CRM의 일반적 개념
● Harrah's CRM
■ Value Chain 분석
● Value Chain의 변화
● Function별 DB활용
■ Conclusion
- 본문내용
-
■ Case of summary■
: Harrah's는 12개 주에 걸친 25개의 카지노에서 40,000개의 gambling machine을 가지고 있는 비교적 작은 도박 회사였다. 하지만 2001년에는 산업내 2위를 차지할 정도로 크게 성장하였다. 그 당시 riverboat와 Indian reservation에서의 도박을 허용하는 연방법과 주법의 통과로 카지노의 수는 증가추세에 있었다. 또한 도박사가 한정되어 있어 경쟁 카지노사에서 일부 도박사를 스카웃해와야 했다. 이러한 환경에서 Harrah's의 성공은 어떻게 가능했는가?
다른 도박회사들이 그들의 투자자본을 사치스러운 룸과 유흥거리로 외양만 번지르한 카지노를 지어 고객을 유인하는 동안 Harrah's는 가장 유익한 고객 정보 구축에 노력했다. “고객을 앎으로써 수요를 유발한다”는 고객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성공할 수 있었다. 90년대 초 카지노의 operator는 슬롯과 다른 machine들이 table game의 수입을 뛰어넘음을 발견했다. 같은 기간 카지노들은 개별 도박사들과 가장 유용한 고객 정보를 기록하기위해 컴퓨터를 사용했다. 이러한 고객정보를 기반으로 약간의 특별 처우해 주었다. 하지만 Harrah's는 경쟁사들보다 더욱 강하게 CRM에 집중했다.
COO Loveman은 고객 중심전략으로 전환의 제일 공로자이다. 그는 그가 학교에서 고객충성심에 대해 가르쳤던 것이 도박산업에 기회를 제공함을 알아챘다. 그는 Harrah's의 호텔투숙여부와 소비 규모에 상관 없이 개개인을 장기 고객으로 대우해야한다고 믿었다. 그의 전략이 채택된 이후 Harrah's의 수익은 125 million으로 증가했다. 그후로 고객 데이터의 분석에 의해 그들의 카지노 수익의 80%가 1회 방문시 $100 ~ $500 정도를 소비하는 고객들에 의한 것임을 알게 되었다. 그 데이터는 많은 Harrah's의 고객이 값비싼 비행기 승객이 아니라 상대적으로 지방에 사는 자주 올 수 있는 사람들임을 의미했다.
Harrah's 전략의 주된 특징은 Total Reward program이다. 고객들은 Harrah's의 호텔이나 카지노에 도착했을 때 Total Reward card를 신청하도록 권유받는다. 이 card 신청자들은 그들의 성, 나이, 주소, 좋아하는 게임에 대한 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