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십비교분석] 삼성의 CEO 이건희 소니의 CEO 이데이 노부유키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13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21C 사업 방향
삼성 :
- 전자, 반도체와 같은 고부가가치 산업을 중심으로 IMT 2000 디지털 TV 등의 디지털 핵심기술의 개발에 초점
소니 :
- 정보기술,
- 오락,
- 지구환경환경의
보존과 보호
삼성>>
3. 시스템 Power
(1) 품질경영 디자인개발
‘라인스톱’제
불량제품 화형식
(2) 인재육성 7-4 제
여성인재육성
(3) 국제화 지역 전문가 제도
2. 오디언스 Push
(1) 시스템측면
(2) 직관의 ‘카리스마’
(3) 의인불용 용인불의(疑人不用 用人不疑)
(4) 지식리더
소니>>
1. 이데이 노부유키
– 1995년 IT 혁명시대에
SONY의 CEO로 임명
2. 이슈 Pull
(1) 제 2의 창업
(2) 디지털 드림 키드
(3) 브랜드 경영
3. 시스템 Power
(1) 제 2의 창업‐품질 개선
(2) 제 2의 창업 ‐ Company 제도도입
(3) 디지털 드림 키드 ‐ 공급망 구축
(4) 브랜드 경영 ‐ 브랜드 매니지먼트
4. 오디언스(Push)
(1) 실력위주의 직원 채용
(2) 소니의 공보 제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 경영(의미, 목적, 필요성)과 가치체계(가치-미션-비전)
- [관광마케팅] 문화관광지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안동하회마을 - 낙안읍성민속마을)
- 경영의 의미와 필요성
- [경영,필요성]경영의 필요성에 대하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