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STP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회사소개
-4P분석
-STP분석
-SWOT분석
-경쟁사비교
-E-MART 의 성공요인
-결론과 전망
본문내용
회사소개

1990년대 초 – 소비의 시대
IMF로 소비심리 위축
백화점들의 몰락
소비자들의 소비성향의 변화
신세계의 변신
대형할인마트에 주력


업종 - 유통·무역업
설립 - 1993년 11월 창동점
1호 오픈
사업내용 - 도소매 서비스 2004년
동종업계(슈퍼센터) 점유율,매출 1위
2008년 현재 전국 112개점 운영중

로고소개
Everyday low price
Easy shopping
Economic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마트(E-Mart)의 기업분석 및 성공적인 중국진출과 향후 전략
  • 기업 소개- 신세계 이마트의 성장- 사업 현황- 경영이념 및 비전2. 기업 분석 - SWOT 분석- STP전략- 4p Mix 3. 해외 시장 진출- 중국 진출 배경- 중국 시장 분석 SWOT, STP, 4P Mix - 중국 진입 전략- 중국진출 성공요인 4. 결론- 중국진출 의의 및 효과- 향후 전략 방안1기업 소개 신세계 이마트의 성장싼 가격, 좋은 품질 실질소득 증가효과 / 계획구매 / 가족단위 건전한 쇼핑문화생산자의 원가 절감 노력 / 유통구조의 변화 / 유통업체의 경로파워 백화

  • 이마트의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중국시장 성공요인 및 성공전략 분석과 비락식혜 일본진출 실패사례 총체적 조사분석
  • Report( 이마트의 기업소개 및 중국시장 성공요인 및 성공전략 분석과 비락식혜 일본진출 실패사례 총체적 조사분석 )>Ⅰ. 중국형 할인매장 :상해 E-Mart - 이마트 진출배경- 중국의 당시 유통시장- 진출 및 전략- 의의- 이마트 중국진출 관련 신문 기사- 현재 중국 E-Mart 현황Ⅱ. 비락식혜- 탄생배경- 목적- 마케팅 전략- 마케팅 효과- 해외시장 일본 진출한국 기업 해외진출 성공사례 : E-Mart“ 해외에서의 점포운영의 성패는 그 곳의 문화

  • “중국진출을 시작으로 하는 이마트의 글로벌 마케팅 보고서”
  • “중국진출을 시작으로 하는 이마트의 글로벌 마케팅 보고서”목 차1. 회사 소개 및 연혁2. 이마트의 중국 진출 배경3. 이마트의 중국 진출 현황4. 중국 환경 분석5. SWOT분석6. 이마트의 STP전략7. E ․ MART의 중국 진출 전략8. 결과분석 및 향후 전망1. 회사 소개 및 연혁‣회사 소개신세계 이마트는 국내 최대의 유통망을 갖춘 할인점으로서 최저가격보상제를 비롯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유통 전문 기업이다. 최근 2007년 5월까지 한국 내 8

  • [국제경영] 이마트의 중국진출사례
  • “E-MART”의 중국진출 - 易 買 得 2005년 11월 17일 중국에서 4번째로 오픈한 텐진 이마트 아호청점“E-MART”의 중국진출 - 목차목차Ⅰ. 머리말 Ⅱ. 상황분석 Ⅲ. 4P분석 Ⅳ. SWOT분석 Ⅴ. 이마트의 STP전략 Ⅵ. 이마트의 마케팅 전략 Ⅶ. 맺음말“E-MART”의 중국진출 - 易 買 得 머리말1) 주제선정이유2) 신세계 이마트 소개3) 중국 진출 현황“E-MART”의 중국진출 -Ⅰ.머리말- 세계적으로 유일무이하게 한국에서는 월마트나 까르푸 등을 제치고 이마트

  • 이마트 EMART 기업상황분석과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 이마트 마케팅전략분석과 SWOT분석 & 이마트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제안및 나의의견
  • “이마트”마케팅 전략연구< 목차 >1. 이마트 기업소개(1) 이마트 개요(2) 이마트 연혁(3) 이마트 사업구조분석2. 이마트 SWOT분석3. 이마트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이마트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이마트 글로벌전략 사례연구 (중국진출 실패사례)6. 이마트 문제점분석과 해결전략 제안(1) 이마트의 현 문제점분석(2) 해결전략 제안7. 결론(1) 이마트 약점개선을 위한 노력(2) 의견제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