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4P분석
3. SWOT분석
4. 마케팅전략
5. 결론
본문내용
1. 기업소개

주식회사 파리크라상에서 설립

프랑스 전통적 이미지+ 현대화

국내 베이커리 업계 부동의 1위 기업
국내 프랜차이즈 업체 가운데 최다 가맹점 보유


.
.
.
4. 마케팅 전략

광고전략
-최고의 스타모델 기용으로 고급브랜드 이미지 구축


이벤트전략
-파리바게뜨
만의 독특하고
다양한 이벤트
실행
참고문헌
http://company.paris.co.kr

http://www.paris.co.kr/

http://blog.naver.com/kohseiuk?Redirect=Log&logNo=130010005327

http://blog.dreamwiz.com/hhs2134/5380347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찬네.자료...다소 내용이 많이 부족한게 아쉽네.
  • wh4***
    (2011.07.11 15:26:53)
회원 추천자료
  • [파리바게트 마케팅사례 PPT] 파리바게트 기업현황과 마케팅전략과 글로벌전략(중국,미국)사례분석및 파리바게트 향후추천전략 제언
  • 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이념2.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시장환경분석(1) 시장상황분석(2) 베이커리 시장특징3. 파리바게트 성공원인4. 파리바게트 SWOT분석5. 파리바게트 STP분석6.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파리바게트 해외진출전략(1) 중국진출사례(2) 미국진출사례8. 문제점과 개선방안9. 향후 추천전략10. 향후방향제안INDEX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4회사명 주식 회사 파리바게트상호명 파리크라상

  • 파리바게트 기업분석과 파리바게트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파리바게트 미래 마케팅전략 제언
  • “파리바게트”기업분석마케팅사례SWOT,STP,4P미래 마케팅전략 제언1. 파리바게트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철학2. 베이커리 산업분석3. 파리바게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파리바게트 STP 분석(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5. 파리바게트 마케팅 4P전략분석(1) Product(2) Price(3) Place (4) Promotion6. 미래 마케팅 제언(1) 프리미엄마케팅 제언(2) 체험마케팅 제언(3) PPL마케팅 제언(4)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제언1.

  • 파리바게트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새로운 전략제안
  • 파리바게트`는 신선한 원료를 사용해 중국 소비자들에게 고급 이미지를 심는데 성공, 현재까지 중국 내 31개의 점포를 운영 중이다. 2008년, 중국 정부기관에서 수여하는‘AAA 브랜드기업’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주목할저믄 우리나라 기업이 해외시장으로 성공적인 진출을 한다는 것이다. ‘파리바게트’라는 기업을 통해 이들은 어떠한 목표와 전략을 가지고 앞으로의 더 큰 성공을 위해 어떠한 노력을 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2. 파리바게트 기

  • 파리바게트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및 파리바게트 업계1위 유지위한 향후전략 4가지 제시
  • 파리바게트성공비결, SWOT분석기업전략과 마케팅향후전략 4가지 제시=차례=1. 파리바게트 소개2. 파리바게트의 성공비결3. 파리바게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제품개발전략5. 가맹점주와의 상생경영6. 물류 및 유통전략7. 마케팅 포지셔닝 전략8. 광고전략9. 중국진출전략10. 업계1위 유지위한 향후전략 4가지 제시1. 파리바게트 소개1986년 주식회사 샤니의 외식사업부로 출발한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인 파리바게트

  • (A+자료)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과정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및 현황과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조사분석
  • Report(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과정 및 현황과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조사분석 )목 차1. 파리바게뜨 기업 소개2. 파리바게트의 미션과 비전3. 파리바게뜨 성공 요인4. 국제마케팅의 환경 분석5. 파리바게트의 중국 진출 환경 분석6. STP전략의 개념7. 파리바게트의 SPT분석9. 파리바게뜨의 마케팅믹스10. 결론Ⅰ. 들어가며국내 1700개 점포로 단일브랜드로는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파리바게뜨는 한국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로 2004년 9월 1호점인 구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