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즈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노이즈 마케팅의 정의
노이즈 마케팅의 사례(성공,실패)
노이즈 마케팅의 장단점
노이즈 마케팅의 미래전망
노이즈 마케팅의 한계점
참고문헌
본문내용
노이즈 마케팅의 정의

‘노이즈 마케팅’이라는 이름 그대로 “소음”을 일으켜 자사의 상품 등을 홍보하는 기법.

상품의 품질과는 상관없이 상품을 판매할 목적으로 각종 이슈를 요란스럽게 치장해 구설수에 오르게 하거나, 화젯거리로 소비자의 이목을 현혹시켜 판매를 늘리는 마케팅 기법.

노이즈 마케팅의 사례(성공)

<돈텔파파> : 웰메이드
영화 포기선언.

<보스상륙작전>
: ‘대한민국 검찰이
룸살롱을 개업했습니다’
라며 라이터를 나누어줌.
참고문헌
http://www.fameter.com/5051582
http://blog.naver.com/marketingpr?Redirect=Log&logNo=70009130250
http://cafe.naver.com/moonjaehak.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594
http://100.naver.com/100.nhn?docid=770334
http://ask.nate.com/qna/view.html?n=6223592
http://ko.wikipedia.org/wiki/%EB%85%B8%EC%9D%B4%EC%A6%88_%EB%A7%88%EC%BC%80%ED%8C%85
http://www.cine21.com/Article/article_view.php?mm=001001001&article_id=1582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SK텔레콤과 KTF의 이동통신 사업과 경영전략
  • 마케팅비용 등을 고려할 때 해당 서비스의 요금수준이 2G보다 상당히 높은 수준에서 결정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러한 높은 요금수준은 가입자 증가에 장애요소로 작용하여, 사업전망을 더욱 어둡게 만들고 있다. 우리나라의 사업자들도 이러한 고민에서 자유롭지 못한 상황이므로 잠재고객들이 바라고 있는 적정한 이용요금 수준을 살펴보는 것도 의미 있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 인터넷 사이트의 조사결과를 보면 MT-2000의 주요

  • REDBULL 레드불 제품분석과 SWOT분석/ 레드불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레드불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c.f 노이즈 마케팅Noise Marketing)으로 인하여 엄청난 매출 증대를 일구어낸 것이다. ‘salon’의 제프 에드워드는 2011년 ‘코카인 음료’라는 기사에서 “레드불이 위험할 수도 있다는 사실과 지나친 각성 효과에 대한 소문이 퍼질수록 레드불은 날개 돋친 듯이 팔렸다.”라고 언급하기도 하였다. 레드불의 바이럴 마케팅의 핵심은 소비자들의 입에 오르게 할 만한 이슈거리를 만들었다는 점이며, 그것에 직접적으로 개입하거나 해명하려 들지 않음

  • [디자인경영] 애플의 사례를 통해 보는 `디자인 경영`
  • 레포트 http://bloter.net/tt/nanugi/ 성기욱, (2007.11.07),기획/6시그마 10년, 기업혁신을 말한다③ 6시그마와 커뮤니케이션, IT언론의 새로운 대안, 디지털데일리http://www.ddaily.co.kr/news/newsview.php?uid=30924서명덕, (2006.04.07),부트캠프 PC 대화합 물꼬트나, 세계일보 http://www.segye.com/Articles/Punch/Quick/Article.asp?aid=20060407000282&ctg1=00&ctg2=00아이맥, (2007.11.19),아이맥 회신뉴스, http://imac.pe.kr 아정선생, (2007.11.12),물건만잘만들어서는일등보장못해.복합적 창조능력 갖춰

  • [레포트]교육과정 및 교육평가#1
  • 있다.Ⅴ. Ⅵ. 결 론※ 참고 문헌1. 여성한국사회연구회 편저, 『가족과 한국사회』, 서울: 경문사, 1995.2. 가족환경연구회, 『가족과 환경』, 서울: 교문사, 1990.3. 민경배, 『신세대를 위한 사회학 나들이』, 서울: 퇴설당, 1994.4. 매일경제신문사 국제부 편저, 『IMF, 한국이 바뀐다』, 서울: 매일경제신문사, 1998.5. 한국가족관계학회 편저, 『한국 가족의 현재와 미래』, 서울: 도서출판 하우, 1996.FILE:사회교육 사회교육개론 레포트.zipFILE:qwe.hwp

  • 찍스기업분석,찍스마케팅전략,스냅스기업분석,zzixx
  • 마케팅- 주문 시 시간 및 공간상의 제약 극복 - 매우 상세한 상품정보 제공- 일부 비용의 절약(카탈로그,인쇄비용절약 그러나 홈페이지 개설과 대중매체를 이용한 광고비용은 발생가능성)- e-mail을 통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 커뮤니티 형성 가능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을 할 수 있는 토대 마련 기회- 시장 상황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 - 고객들의 클릭으로부터 풍부한 데이터 확보 가능‘스냅스’ 유통경로상에서 동일한 형태로 같은 이점!31/40▫ 찍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