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 광고 마케팅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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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DM 광고 마케팅 의 정의
DM 광고 마케팅 의 종류
DM 광고 마케팅 사례
DM 광고 마케팅 장단점
DM 광고 마케팅 미래전망
참고문헌

본문내용
DM 광고 마케팅이란

DM 광고 마케팅 (Direct Mail Advertising)우편에 의해서 직접 예상 고객에게 송달되는 광고로 직접광고의 일종이다.
DM 광고의 특성은 광고물을 예상 고객에게 직접 우송하는 점에서 시장의 세분화 전략에 적당하다.
따라서 DM의 가장 중요한 점은 메일 리스트의 작성이다.


DM 광고 마케팅 의 종류
1. 전통적 우편 카탈로그, 전단지, 쿠폰
2. 우편을 통한 설문조사(조사하는 행위 자체가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접촉점이 됩니다.)
3. 기업의 기존 소비자들에 대한 우편 고객만족도 조사및 상품 사용정보등의 내용이 담긴 우편.
4. 방문 판매및 방문 서비스
5. 전화등을 통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및 정보전달 행위
참고문헌
http://trendbite.net/1241
http://blog.naver.com/jumjan?Redirect=Log&logNo=40000196763
http://kin.naver.com/detail/detail.php?d1id=4&dir_id=408&docid=2619503&qb=RE0g6rSR6rOgIOuniOy8gO2MhQ==&enc=utf8§ion=kin&rank=1&sort=0&spq=0&pid=fXiabv331yCsssbKnvNssv--043993&sid=SuZFGPop5koAAFnIG2o
오상락, [마아케팅관리론] (서울 : 박영사, 19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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