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각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청각마케팅이란?
2. 청각마케팅의 긍정적 효과 및 장점
3.기업의 청각마케팅 성공사례
4.광고 속 청각마케팅
5.결론
본문내용
청각마케팅의 긍정적 효과 및 장점

1. 가격 대비 좋은 효용성
2. 고객으로 하여금 제품이나 기업의 이미지에 환기를 하게 함
3. 자연스러운 구매 유도


광고 속 청각마케팅


①배경음악(BGM) 
 전달하고자 하는 광고 메시지의 직접적인 삽입 없이 가사가 있는 가요나 팝송, 클래식 음악 등으로 전체적인 이미지 조성에 기여함.

②징글(Jingle) 
 기업이나 상품의 이름을 더욱 인상적으로 전달하기 위하여 특별히 제작된 소리나 음악 같은 사운드를 말하는 것으로 브랜드 정보를 가진 일정한 운율을 음성으로 표현한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경영] 피자헛 swot분석과 보도자료 및 결과 등
  • 마케팅연구원 (주)씨앤에프 주관 예비신혼부부가 뽑은 2003 퍼스트 브랜드 대상 피자 부분 1위 2002년2002.12 치즈크러스트피자 리치(Cheese Crust Pizza Rich) 출시 2002.10 프렌즈 세트(Friends set) 출시 2002. 9 국내 최초 배달 보온 시스템 핫박스 시스템도입러버스 세트(lovers set) 출시250호점(동성로 3가점)개점 2002. 6 네모피자 엑스트리마 피에스타(Extrema Fiesta) 출시국립청각장애인학교 서울농학교내장학금 전달 2002. 5 한국피자헛 본사

  • [외식기업 사업계획서] 외식기업(일식)사업계획서,swot,마케팅,손익계산(npv,irr) A+++ 레포트 직접서술
  • 마케팅 계획1. 재무계획(1) 투자비용 (150평기준)(단위 : 만원)구 분항 목금 액비 고주방시설설비12,500외부 및 실내설계 식기2,000그릇, 접시 외기물800테이블 등인테리어내장공사21,000화장실, 소품포함간판2,000전면, 입구마케팅광고판촉,상호제작2,000이벤트 비용 외전산통신전산장비800금전등록기 외보너스 카드400카드 포함홀집기테이블 외2,400테이블, 의자 등소모품넵킨 외800그 외 소모품상품비2000식재

  • 색채마케팅 레포트
  • 색채마케팅* 제품컬러 마케팅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제품을 구매할 때 시각, 청각, 촉각, 후각, 미각이 다섯 개의 오감을 가지고 구매를 결정한다.이중에서도 구매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바로 시각이다. 학자들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다섯가지 오감 중 시각이 구매에 영향을 미치는 비중은 무려 86%나 된다고 한다.이 레포트의 목적은 단순 과제의 의미도 있지만, 시각에 미치는 색채 마케팅 기법을 다루려고 한다.컬러마케팅의 시초는 1920년 미

  • 까페(커피빈, 카페베네) 오감마케팅
  • 마케팅편안한 의자와 부드러운 테이블의자마다 쿠션과 등받이가 잘 되어있어서 편안함을 주기 때문에 장시간 대화를 나누는 데에 무리가 없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의 의자는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 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준다. 원목으로 만들어진 부드러운 테이블 또한 고객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듯 하다.2-5. 청각 마케팅고객들에게 신청곡 받기(개별적 라디오 운영)카페베네는 단순히 자체적으로 선정한 음악을 트는 것이 아니다. 고

  •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 “민들레영토”
  • 레포트를 마치며□ 레포트를 마치며○ 사실 나는 어쩌면 마케팅과 거리가 멀다고 할 수 있는 공부를 하고 있다. 하루종일 컴퓨터를 붙잡고 프로그래밍 소스 코드를 보면서 하루를 보내는 직업을 가질 생각으로 내 전공을 정보보호학으로 정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다른 쪽의 경험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에 경역학을 복수전공으로 신청하여 이번학기 마케팅 관리론을 수강했고 고객, Needs, 시장, 제품, 가격, 유통, 프로모션 등의 내용들은 내 흥미를 자극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