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과 에뛰드의 마케팅 전략 비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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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1. 들어가는 말
2. 기업소개

Ⅱ. 본론
1. SWOT/BCG 매트릭스
2. STP
3. 4P
4. 해외마케팅

Ⅲ. 결론
본문내용
들어가는 말

‘화장품을 팔려면 명동상권부터 장악하라’

더페이스샵의 SWOT분석

브랜드숍의 정착
자연주의 컨셉의 고품질 제품과 인테리어
다양한 고객층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과 글로벌 브랜드로의 안정적 진입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고급브랜드 화장품에 비해 떨어지는 품질과 낮은 신뢰도

브랜드샵의 강세 지속 전망
신성장동력 남성화장품
화장품업계 ‘꽃미남’ 열풍
국내화장품 브랜드 한류 열풍
자연주의컨셉 화장품 관심집중
복지부의 화장품 산업 지원
참고문헌
www.thefaceshop.com 더페이스샵
www.etude.co.kr 에뛰드
www.saramin.co.kr 사람인 기업정보
www.cmn.co.kr cosmetic media news
www.hankyung.com 한국경제www.fnnews.com 파이낸셜뉴스www.asiae.co.kr 아시아경제www.etoday.kr 이투데이

‘화장품 시장, 경기침체에도 양극화는 지속된다’-Korea investor service inc. 2008.12.29 서영
‘저가화장품업체의 성공과 발전방향’. 2005 김슬기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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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해당 주제 자료에 매우 유익합니다.
  • krabi1***
    (2014.11.03 16:2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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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더 페이스샵, 에뛰드 하우스, 스킨푸드 등이 미샤의 뒤를 이어 초저가화장품 매장을 오픈했다. 트랜드를 볼 때, 미샤의 등장이 화장품업계에 커다란 반향을 불러일으킨 것이 분명하다. 이에 우리 조는 앞서가는 시대에 맞춰 앞서가는 화장품 브랜드이자 유통구조의 혁신과 거품을 뺀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인터넷을 이용한 비즈니스로 열악한 상황의 중소업체에 적합하게 조화시킨 성공적인 사례로 그들의 ⅰ)마케팅전략 ⅱ)내부적으로 강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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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분석 7제 1 절 더 페이스 샵 7제 2 절 뷰티 크레딧 8제 3 절 태평양 10제 4 장 성공 요인 분석 10제 1 절 합리적인 가격 10제 2 절 새로운 유통 구조 개척 11제 3 절 고객들의 직접 경영 참여 13제 4 절 온라인 상의 고객 community 관리 강화 13제 5 절 소비 행동 유형의 변화 14제 5 장 한계 및 문제점 15제 1 절 품질에 대한 신뢰 15제 2 절 재 구매율의 부족 16제 3 절 강력한 후발 업체의 추격 17제 4 절 Post Purchase Dissonance 18제 6 장 새로운 마케팅 전략의 제안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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