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과 에뛰드의 마케팅 전략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들어가는 말
2. 기업소개
Ⅱ. 본론
1. SWOT/BCG 매트릭스
2. STP
3. 4P
4. 해외마케팅
Ⅲ. 결론
- 본문내용
-
들어가는 말
‘화장품을 팔려면 명동상권부터 장악하라’
더페이스샵의 SWOT분석
브랜드숍의 정착
자연주의 컨셉의 고품질 제품과 인테리어
다양한 고객층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과 글로벌 브랜드로의 안정적 진입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고급브랜드 화장품에 비해 떨어지는 품질과 낮은 신뢰도
브랜드샵의 강세 지속 전망
신성장동력 남성화장품
화장품업계 ‘꽃미남’ 열풍
국내화장품 브랜드 한류 열풍
자연주의컨셉 화장품 관심집중
복지부의 화장품 산업 지원
- 참고문헌
-
www.thefaceshop.com 더페이스샵
www.etude.co.kr 에뛰드
www.saramin.co.kr 사람인 기업정보
www.cmn.co.kr cosmetic media news
www.hankyung.com 한국경제www.fnnews.com 파이낸셜뉴스www.asiae.co.kr 아시아경제www.etoday.kr 이투데이
‘화장품 시장, 경기침체에도 양극화는 지속된다’-Korea investor service inc. 2008.12.29 서영
‘저가화장품업체의 성공과 발전방향’. 2005 김슬기 외.
자료평가
- 해당 주제 자료에 매우 유익합니다.
- krabi1***
(2014.11.03 16:22:3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