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Definition
2.View Point through Examples
3.Danger
4.Absolutely Avoid These Facts!
5.Bibliography
- 본문내용
-
Danger
소셜미디어의 태생적 위험
소셜미디어에 대한 모니터링 안 함 → 무슨 대화들이 오가는지 모름 → 일이 이미 크게 번지면 제3자 소스를 통해 겨우 듣게 됨 → 어떻게 개입해야 하는지 모름 → 전문가들을 찾으면서 의사결정 늦어짐 → 적절한 대응 타이밍을 훨씬 놓침 → 결국 대응 포기하고 오프라인에서 해결책 찾음 → 재앙이 된 걸 깨닫고 소셜미디어 자체를 탓함 → 추후 대책 마련에 나섬
기업 조직 자체의 취약성
1) 소셜미디어 자체
이해부족
2) 위기관리 개념부족
3) 현재 전형적인
위기관리 프로세스
4) IT 인력들이
소셜미디어를
주로 사용
- 모니터링을 하지 마라
- 모니터링을 하더라도 노동력과 시간으로 승부하라
- 기업의 핵심 메시지가 소셜미디어에는
반영되지 못한다고 미리 미리 포기하라
- 소셜미디어의 대화들에 참여하기 보다는 맞서 싸우려고 하라
- 아무도 소셜미디어상의 이슈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마라
- 위기관리 예산을 부여하지 마라
- 어떻게 이렇게 수 많은 소셜미디어들과 운영자들을
하나 하나 찾아 다니면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냐면서 포기하라
- 소셜미디어에서 부정적인 이슈를 제기하는 네티즌을
아주 형편없는 인간들로 폄하하고 의사결정을 시작하라
- 참고문헌
-
http://market.webpro.co.kr/go/8200
http://www.kmobile.co.kr/k_mnews/news/news_view.asp?tableid=IT&idx=263747
http://www.koreahealthlog.com/1177#
http://cafe.naver.com/uistudy.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757
http://social-media.kr/231
http://junycap.com/blog/589
http://www.kmobile.co.kr/k_mnews/news/news_view.asp?tableid=IT&idx=263747
http://www.koreahealthlog.com/1177
http://www.marketcast.co.kr/category/%EB%A7%88%EC%BC%80%ED%8C%85
http://periblog.co.kr/5007336135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