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부시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mbush marketing 정의

2. Ambush marketing 논란

3. Ambush marketing 사례
본문내용
1. Ambush marketing 정의

AMBUSH MARKETING

군사 용어로 아군이 적군 몰래 유리한 지형을 선점하여
상대편의 동태를 살피거나 불시에 공격하는 군사 전략

‘매복’

AMBUSH MARKETING

공식 후원사가 아닌 기업이
자사 브랜드나 제품을 홍보하는 기생 마케팅 활동

스폰서 십은 스포츠 경기, 스포츠 팀, 예술 문화 행사와 사회운동 같은 여러 형태의 이벤트와 연결되어 기업이 마케팅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의미

전세계 스폰서 십의 2/3가 스포츠 분야에 집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