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싸이월드의 Brand Identity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데코마스(DECOMAS)란?
2. 회사소개
- 싸이월드는 어떤 회사 인가?
3. 싸이월드의 BI변천사 및 현재BI의 분석
- BI변경이유
- BI분석
- BI의 장단점
4. BI전략의 성공 요인
5. 결론
본문내용
2.회사소개

★싸이월드는 어떤 회사 인가?

◉ 1인 미디어 서비스의 리더적 위치의 기업으로 “사이 좋은 사람들”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출범하였습니다.

◉ 개인형 커뮤니티 서비스인 미니홈피 서비스를 국내 최초로 모든 회원들에게 무제한 용량의 미니홈피를 제공합니다.

◉ 광장, 동영상, 타운 등에 이은 1인 퍼블리싱 미디어인 페이퍼 발행을 통해 아마추어 또는 평범한 사람들이 일상에서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나 정보들을 공유합니다.

◉ ‘사이 좋은 세상’에서는 “함께 나누어서 더 따뜻한 사이 좋은 세상”을 컨셉으로 하여 다양한 사회공헌단체와 네티즌을 연결시켜 온라인상의 봉사활동 참여와 나눔의 문화를 일구는 국내 최초의 온라인 공익 네트워크 플랫폼 서비스 제공.

◉ 싸이월드의 해외진출

미국, 일본, 중국, 베트남, 대만 등 세계 각국으로 진출하고 있으며, 독일, 홍콩 등 여러 국가와도 싸이월드 오픈 계약을 체결한 상태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실패사례] 마케팅 성공사례와 마케팅 실패사례를 통해 본 향후 마케팅의 과제 및 역할 분석
  • 마케팅 성공사례와 마케팅 실패사례를 통해 본 향후 마케팅의 과제 및 역할 분석Ⅰ. 서론Ⅱ. 마케팅 개념의 확대Ⅲ. 새로운 마케팅 개념1. 관계 마케팅2. 개별 마케팅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3. 서비스 마케팅4. 그린 마케팅Ⅳ. 인터넷 마케팅의 성공 사례1. CGV 마케팅 전략1) SWOT분석에 따른 CGV2) STP전략3) 마케팅 믹스(4Ps) 전략2. 싸이월드 마케팅 전략1) 싸이월드의 현황과 특징2) 싸이월드에 내재된 심리 기저3) 싸이월드 문화의 마케팅적 적용Ⅴ

  • [문화마케팅]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
  • 목 차Ⅰ. 서론1. 문제 제기2.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3. 연구 방법Ⅱ.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1. 문화 마케팅의 이론적 배경2. 소비자의 이론적 개념3. 문화 기업과 마케팅 전략4.문화 소비 현상에 대한 분석Ⅲ. 문화 기업의 마케팅 및 개선방안1. 싸이월드2. 빈폴3. 아웃백4. 스타벅스Ⅴ. 결론Ⅵ. 참고 문헌소비자 행동론 - 문화 마케팅Ⅰ. 서론 1. 문제 제기 과거에는 물리적인 힘이나 재력 등이 기업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주된 요인이었다.

  • [경영학] sk브로드밴드의 경쟁적 우위전략 분석
  • 전략들을 바탕으로 SK브로드밴드는 Brand Identity와 Brand Loyalty를 통해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SK브로드밴드 가입자 수를 늘려야 할 것이다.목표1. 올해에는 경쟁사 kt의 쿡과 IPTV 총 가입자 수 격차를 벌여서 80만명2. 2011년에는 손익분기점을 돌파하여 신시장에서 수익성 창출SK브로드밴드는 아이피티비 시장의 선두주자인 만큼 다양한 마케팅과 고객유치를 통해 후발 주자들을 따돌려서 혁신적인 컨버전스 리더로써의 역할을 다 할 것이다.참고문헌IPTV

  • [글로벌브랜드커뮤니케이션전략] 네이버 프랑스전략
  • 월드컵 개최지에 나라. 이런 면에서 프랑스는 우리와 동질적 연대감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또 삼성, 현대 같은 기업들이 프랑스에서 그 기술로 현지에서 점차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지금. 지식검색포털 사이트의 명품으로 NAVER가 프랑스에 진출하는 것은 결코 꿈이 아니라고 생각한다.Global brand communication 9조EmployeesCompany AlumniInfluencingBrand TouchpointsInfluencingBrand TouchpointsPre-purchaseExperience부스 홍보I이벤트투르드프랑스연애사이트 PC방 제휴Compan

  • [사업계획서] 아바타인형사업계획서
  • 싸이월드,버디버디전략적 제휴MeRo.Co.Kr온라인 유명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전략적 홍보/마케팅 구사MeRo의 사업 모델이란?초기 이미지 확립을 위해 철저한 품질관리고객보다 한걸음 앞서 유행에 반응, 디자인 관리인터넷업체와 제휴를 통해 각종 커뮤니티 이벤트 주최를 통한 인지도 확보Branding명확한 Company Identity를 가지고 시장진입관련업체와의 긴밀한 파트너 관계 구축고객 데이터베이스 구축으로 철저한 고객관리유행주도자 활용으로 잠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