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Telecom의 데코마스 전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데코마스(DECOMAS)의 개념
2. 데코마스(DECOMAS)의 도입시기
3. SK텔레콤의 회사소개
4. SK텔레콤의 DECOMAS(=CI) 역사
5. SK텔레콤의 연도별 CI변경
6. SK텔레콤의 CI 변경이유
7. 경쟁사(KTF)의 DECOMAS(=CI)
본문내용
3. SK텔레콤 회사소개
․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창조적 혁신
SK텔레콤은 1984년 국내 최초 1세대 아날로그 이동전화 시대를 개막하여 세계 최초로 CDMA(코드 분할 다중 접속 방식) 기술 상용화 성공, 세계 최초 2.5세대 CDMA 2000 1X 서비스와 세계최초 3세대 동기식 상용화, HSDPA와 HSUPA의 상용화의 신화를 이룩하였다.
SK텔레콤은 이런 World 1st 신화에 만족하지 않고 새로운 통방융합 시대를 주도할 다양한 컨버전스 서비스로 가치 있는 기업이 되고자 다각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고 있으며. 그 결과 미국 월스트리트 저널로부터 ‘아시아 최고의 직장(Best Employers in Asia)에 선정, 아시아 월스트리트 저널의 ‘올해의 혁신 기업 1위’로 선정되는 쾌거 달성. 이는 창조적 혁신을 위한 SK텔레콤만의 기업문화 형성과 조직구성이 낳은 결과라고 할 수 있다.
․ 고객의 새로운 가치창조를 향한 뜨거운 열정
SK텔레콤은 고객 개개인의 편의와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유무선 통합 멀티인터넷 NATE와 June, 새로운 금융 서비스 MONETA, 디지털 홈 서비스, 텔레매틱스 서비스 T Map, 개인 맞춤 서비스 T INTERACTIVE 등의 다양한 새로운 서비스 제공. 2008년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지수에서 모두 1위를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국가고객만족지수(NSCI)는 2008년을 포함해 11년 연속 1위를 차지하였으며, 한국산업고객만족도(KCSI) 평가에서도 11년 연속 1위,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조사에서는 년 연속 1위를 달성.
․ 글로벌 시장을 주도하는 컨버전스 리더
SK텔레콤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국내 시장에서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무대로 힘차게 진출하고 있으며. 그 동안 중국과 베트남, 미국 등에서 가시적인 성장세를 달성한 SK텔레콤은 앞으로도 기존 사업을 한층 강화하고 인터넷과 미디어를 융합한 새로운 사업 기회 및 협력 방안 등을 모색함으로써 ‘글로벌 컨버전스 리더’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해 나가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데코마스 DECOMAS성공전략 사례 서울시와 MBC
  • 따른 CI디자인 사례분석에 관한 연구」,『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5 - 학위논문: CI컬러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SK텔레콤 CI리뉴얼 과정에서 나타난 컬러 변화를 중심으로 (김혜영 / 상명대 예술디자인대학원) - 학위논문: 레드마케팅 전략이 브랜드 개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SK 텔레콤/ olleh KT CI 중심으로 (조수희 / 홍익대학교) - 서적: 마케팅 이용학, 김학윤, 허남일 무역경영사 -맥스 경영컨설팅(주) 컨설팅 리포트

  • Hi Seoul의 DECOMAS전략과 Geeen마케팅
  • 사례 - 결론서울시의 GREEN MARKETINGGreen Marketing 이란??간단히 말하면 자연환경과 생태계 보전을 중시하는 시장접근 전략이다.기존의 상품판매 전략이 단순한 고객의 욕구나 수요충족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과는 달리 공해요인을 제거한 상품을 제조판매해야 한다는 소비자보호운동에 입각, 인간의 삶의 질을 높이려는 기업활동을 지칭하는 말이다. 최근 환경보호를 주제로 한 광고가 많아지고 있는데 미국과영국 등지에서는 광고표현에 과정과 오

  • 마케팅 성공 기업 사례
  • 마케팅 성공 사례데코마스 사례 - 청정원심비오틱 마케팅 - LG카드와 JCBGREEN 마케팅 - SK데코마스 사례 - 청정원1.데코마스 & CI의 정의2.청정원이 기업 CI를 새롭게 한이유3.새로운 CI의 구체적인 방법3.새로운 CI로 인한 효과4.결론차례*비가격경쟁을 위한 경영전략의 하나로, 디자인 문의 관리를 통해 기업 이미지를 부각시키려는 데 목적이 있다.즉 어떤 기업이 대내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각종 표식물 (상표, 배지, 포장에 쓰이는각종 도안물)

  • [마케팅] 싸이월드의 Brand Identity 전략
  • SK 텔레콤의 레인보우 포인트 등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카드의 적립된 포인트로 도토리를 살 수 있게 하였다. 이는 청소년들이 도토리를 사는데 금전적인 부담을 줄여주었다. 또한 도토리는 지인들 간에 서로 주고받을 수 있어, 작은 고마움을 표시할 수 있게 하며 친한 사람들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5. 결 론◉ 지금까지 1인미디어 서비스의 리더인 ‘싸이월드’에 대해 알아보고, 싸이월드의 CI(BI)를 분석해보았다. 변경한 B

  • [마케팅전략론] sk텔레콤 마케팅
  • SK텔레콤은 세계 15위권의 종합정보통신기업으로 성장하게 될 것이다. 5. SK텔레콤의 비젼달성 전략SK 텔레콤의 비젼을 달성하기 위한 MISSION은 다음의 네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이4가지 미션을 수행함으로써 기업의 비젼을 달성할 수 있게 된다.① Ubiquitos PartnershipSK 텔레콤은 시간, 공간 및 방식을 초월하여 고객의 일상적인 생활 NEED를 충족시키는 디지털 시대 최고의 파트너 기업이 된다.② Value-Creating InnovationSK 텔레콤은 Information, Telecommunication, 및 En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