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stp전략(M.A.C.의 ST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소개
M.A.C.의 시작
Estee Lauder companies inc.(에스티 로더 그룹)
2.맥(M.A.C.)의 STP마케팅
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전략
3.결론
- 본문내용
-
Estee Lauder companies inc.(에스티 로더 그룹)
Estee lauder companies inc.는 1946년 에스티 로더 여사에 의해 미국 뉴욕에 설립된 초거대 화장품 회사이다.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에스티로더 그룹은 에스티로더, 아라미스, 클리니크 등 6개의 계열사를 가지고 있다. 현재 전세계 12,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미국은 물론 호주, 벨기에, 캐나다, 영국, 스페인, 스위스, 베네수엘라 등지에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다. 1946년 설립된 에스티 로더 그룹의 모회사인 에스티 로더사는 1953년 '유스 듀'라는 배스 오일용 향수를 발매하여 미국최대의 판매량을 기록한 이후 계속적인 베스트셀러를 출시해 놀라운 성장을 이룩했다. 에스티 로더 그룹은 현재 전세계 100여 개국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에스티 로더 사는 에스티 로더, 클리니크, 맥 등 미국 내 유수의 화장품사들을 거느리고 현재 미국 화장품 시장의 50%를 좌지우지하며 전세계 118개국에서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에스티 로더 여사가 스킨 크림을 판매하며 시작되었던 조그마한 사업은 점차 부티끄, 살롱 등 을 통해 유명해 졌으며 백화점에 상점이 입점하게 되었을 때부터 에스티 로더사의 역사는 시작된다. 1953년 바스 오일용 향수로 발매된 Youth Dew 가 미국 최대 판매량을 기록하게 되었고 이 제품으로 에스티 로더 사는 혁신적인 예술성과 실험결과를 바탕으로 한 과학적인 품질관리로 명성을 얻게 된다. 이후 에스티 로더 사에서는 계속적인 향수 베스트셀러를 출시했으며, 특히 첨단과학과 예술적 아름다움을 조화시킨 제품 개발로 그 명성을 드높이고 있다. "bringing the best to everyone we touch"(우리가 만나는 모든 이에게 최상의 것을)이라는 모토는 에스티 로더의 모든 것을 말해주는 셈이다.
- 참고문헌
-
네이버 지식인 (http://www.naver.com) ,에스티로더 화장품 그룹(엘카 그룹, 한국지사명 엘카코리아)(http://www.esteelauder.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