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STP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STP전략 수립과정


2. 기업의 STP전략 분석
-미스터 피자
1) 기업소개
2)미스터피자의 STP전략
3)미스터피자의 4P

3. 결론 및 느낀점

본문내용
2. STP전략 기업분석 - 미스터피자
1)기업소개
1. 미스터피자 기업이념

미스터피자는 “최고의 맛으로 고객 행복”을 추구한다는 기업이념을 가지고 있다.

2. 미스터피자 기업비전

미스터피자의 궁극적인 비전은 'World Best Brand'라고 할 수 있다. 이를 위해서 세부적으로 우리나라에 웰빙 바람이 불기 이전부터 건강지향의 식문화를 선도하였고 '맞춤형 건강식품'으로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하였다. 미스터피자는 개업 초기부터 브랜드 가치로 맛과 건강을 내세우며 기존의 피자산업으로부터 차별화된 전략을 펼쳐 왔다. 또한 비단 한국에서만이 아니라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서 세계최고브랜드를 지향하고 있다.

3. 미스터피자 컨셉

여성고객이 공감하는 미스터피자의 브랜드 자산인 '기름기 없이
담백한 맛'의 강점을 살리는 동시에 포지셔닝 전략을 고객
중심으로 변화시켜 main 타겟인 여성 고객들에 집중하는
마케팅을 펼치고자 브랜드 슬로건을 'Love for women'으로
변경함과 동시에 미스터피자는 여자피자라는 이미지로 나아가고 있다.

4. 브랜드 스토리
【“미스터피자는 도대체 누구야?” 한번쯤 이런 생각해보신 적 없으세요?
이 신선하고 쫄깃하고 담백한 피자를 만든 사람이 도대체 누구 인지 '미스터'라는 걸 보 니, 아마도 남자겠죠? 분명, 기름기 하나 없이 느끼하지 않으면서 아주 부드럽고 때로는 쫄깃쫄깃 애교도 부릴 줄 아는 귀여운 남자일 것 같지 않으세요? 아, 여자입맛을 이렇게 잘 맞추는 미스터피자는 여자를 아주 잘 이해하는 남자이기도 하답니다. 그런데 그 남자 는 왜 여자들에게 이렇게 맛있는 피자를 구워 주려고 애쓰냐구요? 미스터피자는 여자를 너무 너무 사랑하거든요! 사랑하는 여자의 마음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은데, 그가 잘하고 좋아하는 일은 바로 맛있는 피자를 굽는 일~ 그래서 미스터피자는 결심한거죠.“세상에 서 제일 맛있는 피자로 그녀에게 내 사랑을 전할꺼야!” 미스터피자의 맛있는 피자들은, 바로 그의 사랑고백이랍니다.】
참고문헌
출처 및 참고 문헌 :
미스터피자 홈페이지(http://www.mrpizza.co.kr/)

네이버 지식인

여성마케팅 저자:김미경

미스터피자 블로그(http://blog.naver.com/mrpizzalove )

호텔&레스토랑(Hotel&Restaurant) 2009년 02월호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그냥 그럭저럭 갠찬네요 근데 그다지 많은도움은..
  • wndus***
    (2013.04.07 10:26:16)
회원 추천자료
  • 미스터피자 마케팅 전략분석 / 미스터피자 가족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전략제안 PPT
  • INDEX1. 미스터피자 기업개요2. 미스터피자 SWOT분석Strength 강점Weakness 약점Opportunity 기회요인Threat 위협요인OS전략 OW전략3. 미스터피자 STP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4. 마케팅믹스 4P전략ProductPricePromotionPlace5. 가족마케팅 전략가족마케팅이란?전략제안가족마케팅을 적용했을 때의 4P전략-Product-Price-Promotion-Place기업개요1.‘미스터 피자’ 소개㈜MPK Group의 미스터피자는 1990년 이화여자대학교 앞에 1호점을 오픈 한 이후 지난 22년 동안 지

  • 파파존스 브랜드분석과 파파존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파파존스 SWOT,STP,4P분석과 파파존스 지속성장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 미스터피자에 비해 상당히 낮은 수준이다. 기업이 지속적으로 경영을 하기 위해서는 적정수준의 이익이 발생하여야 하는데 파파존스는 수익성비율이 1에도 크게 못 미치는 상태이다. 이러한 상태가 지속된다면 머지않아 한국시장에서 사업을 철수해야할 수도 있다. 따라서 우리는 파파존스와 경쟁자의 현재 전략을 분석하고 앞으로 파파존스가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해 제안할 것이다.3. 파파존스의 경쟁자 마케팅 전략 분석3.1 미스터피자3.1.1 SWOT분

  • 피자헛 VS 미스터피자 마케팅 경영 비교분석 파워포인트
  • 전략 보다는 신선한 재료, 맛있는 피자에 집중 새로운 토핑 구성과 신제품 개발(4) Price - 상품에 따라 가격 차이가 큼스마트 런치 6000원~ 더스페셜피자(L) 15900원 ~ 리치골드 (F)35,900원(4) Price - 상품에 따라 가격 차이가 큼 제품 구성에서의 우위를 차지하여 고가정책 유지 제품 개발에 있어저가형 구성 전략“저렴하고 맛있다” 미스터 피자의 성장 전략(1) STP전략(2) IMC 전략(1) STP전략시장을 크게남성,여성,연령별

  • 피자헛 브랜드분석과 피자헛 마케팅 STP,4P전략 제안 PPT
  • PIZZA HUT1Index21.시장분석– 외식시장 특징, 현황– 피자업계 현황2. 피자헛 문제점3. 피자헛 경쟁사 분석-미스터피자4. 피자헛 마케팅 전략제안마케팅 목표Branding Strategy4.1 STP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Concept■ Positioning Map4.2 마케팅믹스 4P 전략 ProductPricePlacePromotion시장분석31.시장분석010203044시장분석 – 외식시장 특징, 현황외식업계 변화가 많고 유행이 빠르다.외식산업 자체가 하향세가 아니라 새로운 분야 지속적인

  • 미스터 피자 마케팅 분석 및 전략
  • 미스터피자가 가지고 있는 고유한 특성과 전략들이 해외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고 판단-미스터피자라는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피자의 이미지들, 또한 여심을 공략하라는 여성 마케팅을 기본으로 누구나 오고 싶게 만드는 고급 인테리어들은 단순한 배달 피자나 냉동 피자와는 차별화된 미스터피자만의 전략3.SWOT분석4.상황분석거시적 상황 분석사회문화적요인-여성의 사회진출 및 맞벌이 부부 증가-신세대 및 뉴패밀리층의 출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