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인터넷 마케팅 사례 -인터넷 쇼핑몰 CJmall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9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환경분석 - 외부 환경분석
1. 거시 환경 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자 분석

Ⅱ. 환경 분석 - 내부 환경 분석

Ⅲ. STP
1.시장 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2. Targeting (표적 시장 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Ⅳ. 마케팅 믹스(5C)
1. 콜래보레이션 (Collaboration) 관리
2.커미트먼트 (Commitment) 관리
3. 채널 (Channel) 관리
4.커뮤니케이션 (Communication) 관리
5. 컨텐트웨어 (Contentware) 관리

Ⅴ. CJ mall의 비전

Ⅵ.비전 실현을 위한 방향
본문내용
Ⅰ. 환경분석 - 외부 환경분석


1. 거시 환경 분석
- 경제적 환경
: 2002년에 국가적으로 경기불안 그림자가 드리워진 가운데에서 도 인터넷쇼핑몰 시장의 성장은 그 어떤 업태에 비해서도 신장세가 두드러짐
∙사업체수의 증가-2002년 3/4분기 월평균 사업체수는 전년 동기 대비 26%증가
∙거래액의 증가-2002년 3/4분기 거래액은 전년 동기대비 95.7%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제휴마케팅분석 레포트
  • 마케팅(Affiliate Marketing)은 1996년 Amazon.com에서 최초로 시작한 인터넷 마케팅 방법으로 트래픽 유도,회원 유치,상품 판매를 원하는 광고주 (또는 인터넷 쇼핑몰, merchant)의 마케팅 의뢰 사항을 컨텐츠와 커뮤니티를 보유한 인터넷사이트 (또는 매체사,affiliate)에서 배너와 링크로 제시하여 마케팅을 진행하는 상호 협업 구조의 인터넷 사이트 간의 마케팅 방법▶인터넷상의 제휴마케팅 인터넷상에서 상거래를 하는 머천트 사이트(예. Amazon.com, CJmall, LGeShop, Hm

  • [인터넷마케팅사례조사] cj몰(CJMALL) 사례
  • Cjmall의 정보시스템 활용 및 전략의 실행6. 물류비용의 효율화와 고객접점서비스 강화 전략경영학부 경영정보학과 200010797 오 병 우 KMIS ㈜멋진녀석들2005 INTERNET MARKETING 5. Cjmall의 정보시스템 활용 및 전략의 실행7. 브랜드 인지도 강화 전략메신저 업계구성 비율 (%)MSN메신저66.7Daum10.5드림위즈 지니7.0Yahoo5.32005 Internet Marketing KMIS ㈜멋진녀석들구 성 원 : 200010707 김 성 동773 변 상 진793 안 희 근797 오 병 우프로젝트 : 인터넷 마케팅 활용사례를

  • [마케팅] 인터넷 쇼핑몰 사례 분석 -인터파크 & 롯데닷컴
  • 인터넷 쇼핑몰 사례 분석(인터파크 & 롯데닷컴)▷ 목 차 ◁제 1장 서론1.인터넷 쇼핑몰 1) 인터넷 쇼핑몰의 정의2) 인터넷 쇼핑몰의 등장배경3) 인터넷 쇼핑몰과 전통적 상거래의 비교4) 인터넷 쇼핑몰의 장점 및 단점5) 인터넷 쇼핑몰의 종류1) 인터파크 내부분석2) 인터파크 전략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 분석(4) 성공전략 분석3) 나아갈 방향제시 및 결론2. 롯데닷컴1) 롯데닷컴 내부분석 2) 롯데닷컴 전략분석(1) SWO

  • [경영사례분석] 후발 인터넷 쇼핑몰의 압축성장 전략 : CJMall 사례
  • 인터넷 쇼핑몰, 쥬얼리 샵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나가고 있으며, 향후 전문화된 온라인 마케팅 기업으로서 국내 홈쇼핑 1위, 세계 2대 홈쇼핑으로의 도약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CJMall 인터넷 쇼핑몰 전략CJMall 인터넷 쇼핑몰의 성공전략CJMall 인터넷 쇼핑몰 전략CJ조CEO마케팅 상무비서실장김성진박종현강범식목 차CJ홈쇼핑 (CJMall) 소개인터넷 쇼핑몰 시장분석경쟁업체 분석성공전략맺음말CJMall 인터넷 쇼핑몰

  • CJ mall(cj몰)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 CJ mall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분석1. 소개 및 선정배경CJmall의 주요 고객은 20~30대 남녀이며 타 쇼핑몰 대비 여성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쇼핑몰이다. 여성 고객을 배려하는 고객 서비스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업계 선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CJmall은 향후 이용의향 및 성장 가능성 등에 있어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믿을 수 있는 고품질의 상품, 합리적인 가격과 안정적인 배송 서비스는 CJmall이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