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YF소나타 도요타 캠리에 대한 현대자동차의 대응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소나타 브랜드 소개
2.YF소나타와 도요타 캠리의 가격전략
3.캠리에 대한 현대자동차의 대응전략
- 본문내용
-
현재 2.0 버전만 출시된 상태
내년 초 2.4 버전 출시 예정
가격현황
Grand형 -1900만원
Prime형 – 2300~2400만원
Premier Beige형 -2500만원
Premier형 – 2500~2600만원
Top형 – 2600~2700만원
Sports형- 2800만원.
소나타의 Pricing Strategy
Skim Pricing (초기고가전략)
NF소나타에 비해 200만원 이상 인상된 가격에 YF소나타 출시
1. 국내시장 독과점 위치
2. 고가격=고품질 인식
-> 고급브랜드 이미지 추구
3. 넓은 가격대 형성
-> 목표 수요층 확대 (F24출시)
4. 낮은 가격 탄력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