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YF소나타 도요타 캠리에 대한 현대자동차의 대응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소나타 브랜드 소개

2.YF소나타와 도요타 캠리의 가격전략

3.캠리에 대한 현대자동차의 대응전략
본문내용
현재 2.0 버전만 출시된 상태

내년 초 2.4 버전 출시 예정

가격현황

Grand형 -1900만원

Prime형 – 2300~2400만원

Premier Beige형 -2500만원

Premier형 – 2500~2600만원

Top형 – 2600~2700만원

Sports형- 2800만원.

소나타의 Pricing Strategy

Skim Pricing (초기고가전략)

NF소나타에 비해 200만원 이상 인상된 가격에 YF소나타 출시

1. 국내시장 독과점 위치

2. 고가격=고품질 인식
-> 고급브랜드 이미지 추구

3. 넓은 가격대 형성
-> 목표 수요층 확대 (F24출시)

4. 낮은 가격 탄력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해외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0k
  • 현대자동차해외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0k【 목 차 】Prologue 현대자동차 선정이유1. 현대자동차 기업소개2. 현대자동차 국내 마케팅 전략 분석3. 경쟁사 분석 1) GM2) 포드3) 도요타4. 해외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 1)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생산2)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판매3) 현대자동차의 중국 진출4) 현대자동차의 미국 진출5) 현대자동차의 유럽 진출6)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5. 해외 광고 전략1) TV 광고 2) PPL 3) 가상 광고4) 옥외 광

  • 현대 자동차 현대 자동차 swot 분석 현대 자동차 세계 자동차 산업 동향 현대 자동
  • HYUNDAI Possibility ProposalHYUNDAI D.N.ADKU P.O.M HYUNDAI MOTORS TEAM 1생산성 사이클을 통해 본 현대자동차의 가능성과 전략제시*DKU P.O.M HYUNDAI MOTORS TEAM 1INDEX1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 SWOT분석2세계 자동차산업 동향과거:BIG3의 몰락과 도요타 리콜 / 현재와 미래:글로벌 3대 키워드3현대자동차의 성공 가능성노동생산성 / 품질개선 / 마케팅4현대자동차의 실패 가능성R&D부진 / 도요타 리콜, 현대차의 미래다?!5현대자동차의 현황생산(생산성사

  • [국제마케팅] 제너시스 북미대륙 시장 진출 전략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마케팅전략Ⅰ. 서론1. 서론2. 연구방법Ⅱ. 본론1. 현대자동차 기업 소개1-1. 현대자동차 기업의 역사와 연혁 1-2.현 현대자동차 C대 정몽구회장 1-3. 현대자동차 기업의 경영방침과 경영이념 1-4. 현대자동차 기업의 로고 및 CI내용 2. 미국시장동향 2-1 대상품목의 시장 현황 및 시장분석2-2. 시장동향 3. 경쟁업체가. 경쟁업체나. 제네시스 경쟁 차종4. 제품의 특성1) 제네시스가 고급차량임을 나타내는 사양2) 제네

  • [경영전략] 기아자동차의 경영혁신 성공사례
  • 현대 쏘나타(YF)와 플랫폼을 공유한다. 엔진은 내수용에 쎄타(θ)Ⅱ 2.0 LPI 엔진, 쎄타(θ)Ⅱ 2.0 가솔린 엔진, 쎄타(θ)Ⅱ 2.4 GDi 가솔린 직분사 엔진이 장착됐다. 뉴욕 오토쇼에서는 2.0 GDi 터보 엔진도 공개되었다. 변속기는 현대와 기아의 전륜구동형 6단 수동변속기 혹은 6단 자동변속기가 장착된다. K5는 기아자동차(Kia)와 대한민국(Korea), 강력함, 지배, 통치등의 뜻을 지닌 그리스어 Kratos, 활동적인, 동적인이라는 뜻을 지닌 Kinetic의 앞 단어인 K에 중형 세

  • [마케팅]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의 국내 점유율 증가를 위한 마케팅 전략
  • 현대와 도요타를 중심으로 고급차 시장과 일반차 시장으로 나누고, 고급차시장과 일반차 시장을 앞으로 분석할 현대자동차와 도요타를 중심으로 살펴보면, 일반차 시장은 선진국에서 시장에서 반응이 좋은 소나타와 도요타 캠리 군으로, 고급차 시장은 도요타의 고급 브랜드인 렉서스와 벤츠 군으로 나눌 수 있다. 즉 일반차 시장은가정용 자동차 시장을 중심으로 1500 ~2000cc정도로 분류하였으며, 선진국에서 점유율이 높은 시장이다. 앞서 말한 듯 현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