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LCD모니터 아르헨티나 시장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환경분석
1)아르헨티나 환경 분석
2)LG LCD선정 이유
3)SWOT 분석
4)경쟁시장 분석
2. 목표
3. 전략
1)STP전략
2)4P전략
- 본문내용
-
1)아르헨티나 환경 분석
신흥 Vista 국가 중 최근 경제 호조세
수출입 규모 연평균 20%증가세
가전 시장은 8% 이상의 경제고성장에 따른 소비심리 회복과 할부 판매 확대로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
1인당 GDP 14413 달러로 멕시코, 칠레에 이어 중남미 3위.
남미공동시장(MERCOSUR)생산 거점 및 무역장벽회피투자지로서 유망
브라질, 우루과이, 파라과이 등을 대상으로 한 생산 거점이 될 수 있음.
최근 PC보급이 증가.
초고속 인터넷 사용자는 전년대비 79% 증가하는 등 2002년부터 매년 급증세를 보임.
아르헨티나 초고속 인터넷 보급률은 중남미에서 칠레(5.3%) 다음으로 2위(2.7%)를 차지.
컴퓨터 기기 및 네트워크 장비의 시장이 크게 확대되고 있음.
제조업 기반이 취약해 가전제품, 기계류,
통신기기 등 공산품을 주로 수입에 의존하고 있음.
국내 모니터 생산이 없어 100% 수입에 의존하고 있다.
정보통신 분야 성장
LCD모니터 시장 상황
기업 모니터 교체시기와 맞물림
LCD 모니터 시장이 크게 성장
절전 성능을 따지기 시작했고 디자인 호감도가 높아지면서 가정용 LCD PC모니터 판매가 대폭 증가
1.보카 주니어스 후원 >>아르헨티나내인지도 상승.
2.브랜드 이미지를 이용 할 수 있음.
3.기존 유통구조 활용과 광고비절약가능
4.시장 진입비용절감효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