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LCD모니터 아르헨티나 시장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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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환경분석
1)아르헨티나 환경 분석
2)LG LCD선정 이유
3)SWOT 분석
4)경쟁시장 분석
2. 목표

3. 전략
1)STP전략
2)4P전략
본문내용
1)아르헨티나 환경 분석

신흥 Vista 국가 중 최근 경제 호조세
수출입 규모 연평균 20%증가세
가전 시장은 8% 이상의 경제고성장에 따른 소비심리 회복과 할부 판매 확대로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
1인당 GDP 14413 달러로 멕시코, 칠레에 이어 중남미 3위.


남미공동시장(MERCOSUR)생산 거점 및 무역장벽회피투자지로서 유망
브라질, 우루과이, 파라과이 등을 대상으로 한 생산 거점이 될 수 있음.


최근 PC보급이 증가.
초고속 인터넷 사용자는 전년대비 79% 증가하는 등 2002년부터 매년 급증세를 보임.
아르헨티나 초고속 인터넷 보급률은 중남미에서 칠레(5.3%) 다음으로 2위(2.7%)를 차지.
컴퓨터 기기 및 네트워크 장비의 시장이 크게 확대되고 있음.

제조업 기반이 취약해 가전제품, 기계류,
통신기기 등 공산품을 주로 수입에 의존하고 있음.
국내 모니터 생산이 없어 100% 수입에 의존하고 있다.


정보통신 분야 성장


LCD모니터 시장 상황
기업 모니터 교체시기와 맞물림
LCD 모니터 시장이 크게 성장
절전 성능을 따지기 시작했고 디자인 호감도가 높아지면서 가정용 LCD PC모니터 판매가 대폭 증가


1.보카 주니어스 후원 >>아르헨티나내인지도 상승.
2.브랜드 이미지를 이용 할 수 있음.
3.기존 유통구조 활용과 광고비절약가능
4.시장 진입비용절감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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