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SWOT 분석에 따른 전략 방안Ⅵ. 싸이월드 STP 분석Ⅶ. 싸이월드와의 경쟁 관계인 타 사이트 비교Ⅷ. 싸이월드의 단점과 대책, 향후 방향Ⅸ. 싸이월드의 차후 마케팅 전략 3. 결론4. 첨부자료 15. 첨부자료 2들어가기.커뮤니티는 본래 공동체나 지역 사회를 가리키는 말로써, 사회적 존재라 할 수 있는 인간의 삶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전통적으로 가정, 학교, 직장, 교회 같은 커뮤니티를 통해 이뤄져왔던 소통이 이제는 인터넷의 확산에
인터넷 마케팅 싸이월드20대의 영광을30대까지!회사소개SWOT 분석시장 분석마케팅 전략STP 전략4C 전략Biz ModelINDEX회사소개회사명SK 커뮤니케이션즈창립일1998년 8월 30일대표이사서진우주 소100-711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5가 그린빌딩 15층연혁2003년2003.08SK Communications 합병2002년2002.07유료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뮤직샵”오픈2002.04미니룸 서비스 시작2001년2001.10유료서비스 선물가게 정식 서비스 시작2001.09미니홈피 서비스 시작
인터넷커뮤니티에 가장 적극적인 10대 후반에서 20대 중반까지의 대학생들로 하였다. 설문결과분석을 통하여 싸이월드의 인지도와 선호도에 양의 상관관계가 있음을 알 수 있었다. 싸이월드에 대해 사람들이 알지 못하기 때문에 선호도가 떨어진다는 결론에 이르렀다. 결국 우리 조는 싸이월드에 대한 인지도가 보통 이하면서, 선호도가 낮은 고객들이 속한 시장을 표적 시장으로 선정하여 인지도를 높이는 전략을 중심으로 4P마케팅전략을 수립하였다.
싸이월드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1. 싸이월드 선정이유 2. 싸이월드 소개3. 환경분석4. 인터넷 마케팅전략-STP 전략 분석-SWOT 분석-4P MIX5. 결 론목 차소개1999년 싸이월드 설립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관계를형성 및 도와줌*소개20대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싸이월드 홈페이지를 개설해 본 적이 있을 실겁니다. 지금은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해 다른 SNS가 활성화되어 싸이월드는 점차 퇴색
인터넷마케팅- 목 차 -Ⅰ. 기업 선정이유Ⅱ. 기업 소개Ⅲ. 환경 분석-국내 블로그 현황-싸이월드의 핵심 기술-싸이월드의 특징Ⅳ. 경쟁사 비교분석-프리챌 & 싸이월드-SWOT분석-STP전략-4P전략Ⅴ. 향후 전략Ⅵ. 문제점 및 결론Ⅰ. 기업 선정이유현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의 미니 홈페이지는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이 자리에 있는 모든 사람들도 미니홈피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싸이월드는 변화가 빠르고 다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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