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도너츠 성공 경영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개요
2.회사소개
3.경영 비젼/기업 이념
4.환경분석
5.환경분석
SWOT
6.STP
7.4P
8.광고전략
9.성공 경영전략분석
10.중국의 현황
11.제안
- 본문내용
-
회사소개 (던킨도너츠 소개)
52가지의 다양한 도넛& 12가지 종류의 고품질 커피& 베이글 빵, 아침 식사용 샌드위치 등의 제품을 1950년부터 공급해 온 세계에서 가장 큰 커피와 좋은 빵을 굽는 체인점이다. 하루에 약 200만 명 이상의 손님이 매장을 찾고 있으며, 전 세계에 5,500개가 넘는 체인점이 있다.
History Of Dunkin & Donuts
1950 메사추세츠, 퀸시에 Open Kettle 이라는 이름으로 첫 점포 오픈
현재 약 5000여개의 점포가 40여 개국에서 활발한 영업활동
History Of Korea's Dunkin & Donuts
한국의 던킨도너츠는 인터내셔널 사와 국내 ㈜ 샤니와 합작으로 투자하여 시작.
하루에 2번씩 도넛을 생산하여 유통기간 12시간을 유지하여 신선하고 가장 맛있는 제품을 공급
던킨도너츠의 기본정신 "We make people happy!"
Q(Quality), S(Service), C(Cleanliness)를
바탕으로 고객을 항상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던킨의 기본정신.
그럼 던킨도너츠는 얼마나 수익이 나오는 것일까?
도너츠는 본사에서 들어오는 가격이 대략 550~600원대이며 판매가격은 900~1000원대이다.
도너츠 판매량& 커피 판매량의 비율에 따라 차이 남.
일반적으로 커피의 판매량이 ↑곳: 마진이 좋다.
일반적으로 매장이 크고 유동이 많은곳: 커피 비율이 높다.
도너츠 및 커피를 합하여 50~60%를 보이는것이 일반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