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도너츠 성공 경영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개요
2.회사소개
3.경영 비젼/기업 이념
4.환경분석
5.환경분석
SWOT
6.STP
7.4P
8.광고전략
9.성공 경영전략분석
10.중국의 현황
11.제안
본문내용
회사소개 (던킨도너츠 소개)


52가지의 다양한 도넛& 12가지 종류의 고품질 커피& 베이글 빵, 아침 식사용 샌드위치 등의 제품을 1950년부터 공급해 온 세계에서 가장 큰 커피와 좋은 빵을 굽는 체인점이다. 하루에 약 200만 명 이상의 손님이 매장을 찾고 있으며, 전 세계에 5,500개가 넘는 체인점이 있다.

History Of Dunkin & Donuts
1950  메사추세츠, 퀸시에  Open Kettle  이라는 이름으로 첫 점포 오픈
현재  약 5000여개의 점포가 40여 개국에서 활발한 영업활동

History Of Korea's Dunkin & Donuts
 한국의 던킨도너츠는 인터내셔널 사와 국내 ㈜ 샤니와 합작으로 투자하여 시작. 
하루에 2번씩 도넛을 생산하여 유통기간 12시간을 유지하여 신선하고 가장 맛있는 제품을 공급

던킨도너츠의 기본정신 "We make people happy!"

Q(Quality), S(Service), C(Cleanliness)를
바탕으로 고객을 항상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던킨의 기본정신.

그럼 던킨도너츠는 얼마나 수익이 나오는 것일까?

도너츠는 본사에서 들어오는 가격이 대략 550~600원대이며 판매가격은 900~1000원대이다.

도너츠 판매량& 커피 판매량의 비율에 따라 차이 남.
일반적으로 커피의 판매량이 ↑곳: 마진이 좋다.
일반적으로 매장이 크고 유동이 많은곳: 커피 비율이 높다.


도너츠 및 커피를 합하여 50~60%를 보이는것이 일반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 전략 분석] 던킨도너츠 - 브랜드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시장환경 분석 및 성공요인(hwp)
  • CONTENTSⅠ. 서론 - 기업소개, 브랜드 선정이유1. 기업소개, 기업현황 》 던킨도너츠 선정 이유》 던킨도너츠 - 기업개요, 기업현황》 던킨도너츠 - 기업연혁》 던킨도너츠 - 제품특징, 컨셉》 던킨도너츠 - 세계진출 현황Ⅱ. 본론 1 - 환경분석 및 성공요인 분석2. 도너츠 시장 환경 분석》 경제적측면》 사회문화적 측면》 내부환경, 외부환경분석3. 경쟁사분석》 크리스피 크림 》 스타벅스4. 던킨도너츠의 성공요인, 현지화전략Ⅱ. 본론 2 - 마

  • [브랜드 전략 분석] 던킨도너츠 - 브랜드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시장환경 분석 및 성공요인(ppt)
  • 브랜드마케팅 사례 업계 1위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분석서론 - 기업소개, 브랜드소개> 브랜드소개, 현황, 로고의미 등> 연혁, 제품 컨셉, 경영이념 / 방침 등본론 1 - 던킨도너츠 성공전략, 차별화전략본론 2 - 도넛츠시장환경분석 / 경쟁사 비교분석> 도너츠 : 크리스피크림 > 커피 : 스타벅스 커피본론 3 - Markaeitng 전략> 마케팅전략 4P - MIX분석 (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 마케팅전략 - 던킨 도너츠의 SWOT 분석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

  • 던킨도너츠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
  • 분석Strength호의적인 브랜드 이미지청결하고 고급의 제품 이미지신선도 높음 (하루에 2번 생산)신속한 신제품 출시도넛 시장의 선점 성공 (M/S 약90%)짧은 주문 시간저렴한 가격Weakness타국가에 비해, 국내에서는 도넛의 이미지만 너무 강함 (커피 매출액 미비)칼로리가 높은 제품Opportunities국외에서는 던킨도너츠의 커피 제품 선호도와 판매율이 높음국내 소비자 입맛의 서구화 Threats웰빙 트렌드에 따른 간식제품 선호도 낮아짐경쟁사 출현 (롯

  • 던킨도너츠의 경영 전략 및 성공 분석
  • 던킨도너츠의 경영 전략 및 성공 분석I 서론1 프랜차이즈 정의프랜차이즈란 체인 본사(franchisor)가 가맹점(franchisee)에 교육,조직,영업,상품공급 관리,점포개설 등의 노하우(knowhow)를 브랜드(brand)와 함께 제공함으로써 사업을 영위해 나가는 관계를 말한다. 즉 프랜차이즈란 제품을 만들어서 판매하는 제조업체나 판매업체가 본사가 되고 독립 소매점이 가맹점이 되어 소매영업을 체인화하는 사업 형태이다. 본사는 가맹점에 해당 지역 내에서의 독점적

  • 던킨 도너츠의 경영 전략 분석
  • 서론기업의 역사와 배경던킨 도너츠란?던킨 도너츠 연혁던킨 도너츠 코리아의 연혁본론던킨 도너츠의 경영 전략 분석던킨 도너츠의 한국의 현지화 및 성공 요인 분석던킨 도너츠의 해외 진출 전략1)프랜차이즈의 정의2)프랜차이즈의 종류3)프랜차이즈의 특징던킨 도너츠의 한국 진출 전략던킨도너츠와 경쟁사 던킨도너츠, Krispy Kreme도너츠 그리고 스타벅스경쟁사 비교, 위협요인 분석3사의 SWOT분석던킨 도너츠가 경쟁사와 차별화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