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여인닷컴 인터넷 마케팅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조원 소개
Ⅱ. 인터넷 마케팅 성공 사례
1. ‘여인닷컴’ 선정이유
2. ‘여인닷컴’ 소개
Ⅲ. 여인 닷컴 구매자의 의사소통과 정보탐색
1.가격 결정의 의
2.가격 결정시 고려요소
3.가격 설정 방법
4.소비자의 가격민감도
5.가격전략
Ⅳ. ‘여인닷컴’ 환경 분석
1. 시장분석
2. 고객분석
3. 마케팅 믹스
4. stp 분석
Ⅴ. 현재 여인닷컴의 위기와 해결책
1. 위기
2. 해결책
- 본문내용
-
Ⅲ. 여인 닷컴 구매자의 의사소통과 정보탐색
3. 가격 설정 방법
침투가격결정, 경쟁대응 가격설정, 시장규모를 감안한 이익 목 표 추구 가격결정
4.소비자의 가격민감도
아무리 높은 가치를 지닌 제품이라도 동일한 제품 질이라면 낮은 가격으로 구매하려고 한다. 이런 대체재가 있다면 소비자는 가격 차이에 민감해 진다.
그리고 고객들이 제품의 특성을 손쉽게 비교할 수 있게 되자 가격에 민감해 졌다. 하지만 브랜드 파워가 가격의 민감도를 낮춰줄 수도 있다.
5.가격전략
1).일반적 가격전략
침투 가격 전략
초기 고가격 전략
가격 주도 전략
촉진 가격 전략
2)인터넷에서 사용되는 가격 전략
주문방식 가격제
차별화 가격 전략
Ⅳ. ‘여인닷컴’ 환경 분석
1. 시장분석
화장품·향수가 온라인 판매를 타고 훨훨 날고 있다.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온라인 화장품·향수 부문의 지난해 시장규모는 5871억원으로 나타났다. 5조원이 조금 넘는 시장의 10% 이상이 온라인 판매인 셈이다.
온라인 제품 구매 경험률은 43.3% 증가한반면 총 구매금액은 74.8%가 증가하여 구매 경험률의 증가 수준을 크게 뛰어넘고 있다
2. 고객분석
1). 학력별 분석
학력별로는 중고생들은 유행에 민감하며, 전문대졸 이상은 패션과 개성을 중시하고 유명브랜드/고가품을 선호하는 반면, 고졸이하는 실용성을 추구하고 유명브랜드/고가품에 대한 선호도는 낮다.
2). 직업별분석
직업별로는 전업주부들은 실용성을 중시하고 패션이나 개성표현에 관심이 적은 편이지만, 전문직 종사자들은 패션이나 개성을 표현하는데 큰 관심을 나타내고 유명브랜드/고가품을 선호하고 헤어스타일이나 외모에 많은 신경을 쓴다.
자료평가
- 이런 허접한 것도 올리냐
- baek4***
(2010.05.24 01:24:0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