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세스코의 인도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국가소개
3. 목표
4. 전략분석
1) SWOT 분석
2)STP
3) 4P
- 본문내용
-
2)STP
▪ Segmentation(시장 세분화)
1. 관광도시 및 시설 위주로 우선 진출하기 위하여 시장 세분화 실시
2. 소득 계층별 인구비중을 조사하여 2차 목표에서 설정하였던 중, 상류층 공략을 위해 소득수준으로 세분화
▪ Targeting
- 위의 결과로 보아 인도 4대 도시(델리, 뭄바이, 캘커타, 첸나이)위주의 관광지, 관광시설, 호텔 위주로 Targeting전략을 실시 이를 통해 외국인 관광객 및 현지인들에게 인지도를 상승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어 진다. 이로써 1차 목표를 달성시킨 후, Segmentation에서 보았듯이 해당도시의 소득구조를 미루어 볼 때 중, 상류층의 가정을 공략함으로써 2차목표를 달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Positioning
- 포지셔닝으로써 첫째, 중고가격 전략을 선택하여 전문가적인 이미지와 확실한 서비스, 이를 제품으로 비유하자면 고급스런 이미지를 구축하고 둘째, 방제 서비스를 기업용, 일반 가정용으로 이원화 시켜 해당 목표에 대한 효과적인 포지셔닝을 구축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