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세스코의 인도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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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2. 국가소개

3. 목표

4. 전략분석

1) SWOT 분석

2)STP

3) 4P


본문내용
2)STP
▪ Segmentation(시장 세분화)
1. 관광도시 및 시설 위주로 우선 진출하기 위하여 시장 세분화 실시
2. 소득 계층별 인구비중을 조사하여 2차 목표에서 설정하였던 중, 상류층 공략을 위해 소득수준으로 세분화
▪ Targeting
- 위의 결과로 보아 인도 4대 도시(델리, 뭄바이, 캘커타, 첸나이)위주의 관광지, 관광시설, 호텔 위주로 Targeting전략을 실시 이를 통해 외국인 관광객 및 현지인들에게 인지도를 상승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어 진다. 이로써 1차 목표를 달성시킨 후, Segmentation에서 보았듯이 해당도시의 소득구조를 미루어 볼 때 중, 상류층의 가정을 공략함으로써 2차목표를 달성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Positioning
- 포지셔닝으로써 첫째, 중고가격 전략을 선택하여 전문가적인 이미지와 확실한 서비스, 이를 제품으로 비유하자면 고급스런 이미지를 구축하고 둘째, 방제 서비스를 기업용, 일반 가정용으로 이원화 시켜 해당 목표에 대한 효과적인 포지셔닝을 구축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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