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원론] 공동제약의 중국진출 성공사례 및 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ernal Analysis
Company
Competitor
Consumer
Market
2.External Analysis
경제적 환경 / 사회문화적 환경 / 정치적 환경
3.Strategy
SWOT 분석
STP 분석
4P Matrix
4.Conclusion
앞으로의 과제
Q & A
본문내용
Market Analysis

세계 최대의 성장 잠재력 보유
커져가는 중국 소비시장
브랜드 이미지가 중요한 시장
제품수명주기가 짧은 신 제품형 시장


환경 분석

경제적 환경
GDP,소득수준의 증가
고가 제품 선호
여가시간 증대
대도시 물가상승으로
비용증가
계층간 위화감 조성
가능성

사회문화적 환경
서구문화 보편화
도시문화 정착
외국문화에 대한 거부감 감소
카페 문화 등장
서구의 선진국 제품에 대한
높은 선호도
자국 차에 대한 높은 자부심

법정치적 환경
정부의 자본주의 추구
중국의 자유 시장화
급격한 자본화로 인한
분쟁 가능성 존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과 할인점]가상 할인점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중국의 경제권5.중국 시장의 관업 환경 분석1)유통산업 분석2)신 유통 업체의 성장6.자사의 관점에서 본 기회와 위협1)기회로 다가온 중국 시장2)자사의 유의사항7.경쟁사 분석1)신 유통업체2)다국적 기업-까르푸월마트8.경쟁사의 강점과 약점9.자사분석1)Dream Mart의 중국 진출 방안2)Dream Mart의 핵심성공요인10.고객 분석 및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1)중국인들의 생활 방식2)시장 세분화3)표적시장 선점11.차별화 전략 및 포지셔닝1)국내에서

  • [졸업][마케팅원론]Dream Mart를 가상 자회사로 하여 대형 할인마트 마케팅 전략 수립
  • 중국의 경제권5.중국 시장의 관업 환경 분석1)유통산업 분석2)신 유통 업체의 성장6.자사의 관점에서 본 기회와 위협1)기회로 다가온 중국 시장2)자사의 유의사항7.경쟁사 분석1)신 유통업체2)다국적 기업-까르푸월마트8.경쟁사의 강점과 약점9.자사분석1)Dream Mart의 중국 진출 방안2)Dream Mart의 핵심성공요인10.고객 분석 및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정1)중국인들의 생활 방식2)시장 세분화3)표적시장 선점11.차별화 전략 및 포지셔닝1)국내에서

  • [국제경영]SK텔레콤의 해외진출 방안과 중국진출 분석
  • 목 차서 론1. 글로벌 전략의 대두 및 SK텔레콤의 선정이유본 론1. SK 텔레콤의 기업소개2. SK 텔레콤의 사업소개3. SK Telecom의 중국 진출시 고려요인1) 중국 진출시 기업의 보유자원(핵심역량)2) SK Telecom의 전략적 지향3) 중국 시장의 특성4) 중국경제 성장을 견인하는 IT산업 5) 국내 시장의 상황4. SK 텔레콤의 SWOT 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5. SK Telecom의 진입 방법1) 중국 이동통신시장의 상황2) 중국 이동통신시장의 주요 기업들의 사례3) 중

  • [국제경영]기업의 현지화전략과 사례- 이마트와 영원무역
  • 글로벌 기업의 현지화전략☞ E-mart & 영원무역目 次◈ 서 론 ◈ 1. 시장환경의 글로벌화 12. 글로벌 마케팅의 필요성 13. 글로벌 마케팅 전략 24. 현지화 전략 2◈ 본 론 ◈사례1> E-Mart 31.1 이마트의 중국진출 31.2 현지화 전략 41.2.1 상 권 41.2.2 상품 구성 51.2.3 판촉 전략 61.2.4 운영시스템의 도입과 서비스의 차별화 61.2.5 물류 관리 71.2.6 인력관리 71.3 E-Mart의 문제점 및 향후 계획 8사례 2> 영원무역 102.1 영원무역의 해외진출 102.2 영원무역의 방글

  • [국제통상] LG화학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 및 부품, 매트류 등 다양한 사업영역에서 각종 제품 생산을 통하여 초우량 사업체로의 도약을 추진하고 있으며, 중국 LG신형건재 등 해외 법인 운영의 노하우를 축적하여 중국, 인도네시아와 같은 전략지역에도 진출, 사업의 세계화를 추진하고 있다.이와 같이 LG화학은 전자정보소재, 석유화학, 산업재를 토대로 국내 화학업계 선두이며 세계적 화학기업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으며 고객에 초점을 맞춘 투명경영으로 끊임없는 경영혁신과 제품개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