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명동 나이키 MOT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말연구 방향제시
2. 서비스 체험과 MOT분석
3. 고객설문지조사와 분석
4. 직원인터뷰
5. 결과분석
-가설의 검증과 결과분석
-서비스품질차원에 따른 포지셔닝
6. 한계점과 시사점
- 본문내용
-
2. 서비스체험에 따른 MOT분석
- 우선 우리는 매장의 MOT관리가 실제로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아래와 같은 일정과 방법으로 조사를 실시하였다.
․ 장소 및 시각
- 장소 : 춘천 명동 나이키, GS마트 나이키
- 시각 : 2009.10.23
․ 조사방법 및 목적
- 매장을 방문하여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그에 따른 MOT를 구성 해본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조사하여 얻은 결과의 MOT과정은 다음과 같다.
.
.
3. 고객 설문지조사와 분석
우리는 위의 MOT과정의 만족도를 알아보고자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서비스를 소비한 구매자들에게 그에 따른 만족도를 알아보기 위해 설문지 및 간단한 인터뷰를 실시하였다.
각 매장 이용별 고객표본은 50명으로 하여 설문지를 나눠주고 그에 따른 선호도를 분석해보았다.
-표본크기 : 각 매장당 50명
- 참고문헌
-
- 서비스 마케팅 (저, 이유재) 학현사.
- 네이버 및 각종 포탈 싸이트
- 나이키 홈페이지
- 네이버 및 다음 블로그 (나이키 이용자들의 후기활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