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명동 나이키 MOT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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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말연구 방향제시

2. 서비스 체험과 MOT분석

3. 고객설문지조사와 분석

4. 직원인터뷰

5. 결과분석
-가설의 검증과 결과분석
-서비스품질차원에 따른 포지셔닝

6. 한계점과 시사점

본문내용
2. 서비스체험에 따른 MOT분석

- 우선 우리는 매장의 MOT관리가 실제로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를 알아보기 위해 아래와 같은 일정과 방법으로 조사를 실시하였다.

․ 장소 및 시각
- 장소 : 춘천 명동 나이키, GS마트 나이키
- 시각 : 2009.10.23
․ 조사방법 및 목적
- 매장을 방문하여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고 그에 따른 MOT를 구성 해본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조사하여 얻은 결과의 MOT과정은 다음과 같다.

.
.

3. 고객 설문지조사와 분석
우리는 위의 MOT과정의 만족도를 알아보고자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서비스를 소비한 구매자들에게 그에 따른 만족도를 알아보기 위해 설문지 및 간단한 인터뷰를 실시하였다.
각 매장 이용별 고객표본은 50명으로 하여 설문지를 나눠주고 그에 따른 선호도를 분석해보았다.

-표본크기 : 각 매장당 50명

참고문헌
- 서비스 마케팅 (저, 이유재) 학현사.
- 네이버 및 각종 포탈 싸이트
- 나이키 홈페이지
- 네이버 및 다음 블로그 (나이키 이용자들의 후기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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