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벌집삼겹살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소개
Ⅱ. 환경분석
-자사분석
-경쟁사분석
Ⅲ. SWOT 분석
Ⅳ. STP
Ⅴ. 7P
Ⅵ.문제점 및 개선방향

본문내용
Ⅰ. 기업소개
사업개요 - 사업배경

벌집 삼겹살
삼겹살 전문 음식점으로 보다 좋은 고기와 서비스로
고객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장소.


대표적인 대중음식

▶ 남녀노소 불문

▶ 가장 인기있는 육류

▶ 삼겹살은
대표적인 대중음식
소비층이 두텁다.

▶ 소비층이 두터워
매출이 안정

▶ 마진또한 안정적인
Item은 삼겹살 전문점.
장기불황에 강함

▶ 서민적인 음식


▶ 보편적인 음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떡쌈시대의 산업구조분석과 SWOT분석, 제안
  • 서비스수준은 나무랄 곳 없이 최고라고 말하고 싶다. 여기서 종업원 관리라는 것은 종업원들의 활동반경이 중첩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이러한 중첩되는 사항을 개선한다면 고객들은 최고의 서비스수준에 만족하고 다시 찾게 될 것이다. 이상에서 떡쌈시대의 산업구조분석과 SWOT분석, 나의 제안사항을 알아보았다. 떡쌈시대 덕천점은 공급자의 힘이 강하고 잠재적 진입자들이 들어올 가능성이 있으며, 대체재의 위협도 어느 정도는 있다. 그러나

  • 한식업체 불고기 브라더스, 도네누, 볏짚 삼겹살의 현황과 발전방안
  • 분석되었음. 하향식 배기 로스터를 사용하여 고기냄새와 연기를 거의 느낄 수 없다. 화장실 인테리어에도 전통적인 느낌을 살려 목재를 이용한 문에 전통식 문고리를 사용하였고 벽면에도 전통문양을 넣는 등의 디테일하게 인테리어 컨셉을 표현한 것으로 분석되었다.디스플레이한국민화 등을 곳곳에 배치시키고 전면에는 벽면 전체를 민화로 꾸며 놓아 전통적인 느낌을 살림브랜드이미지서비스 및 이벤트단정한 유니폼을 차려입은 젊은 종업원

  • 떡쌈시대 프랜차이즈의 마케팅 성공전략 분석 [마케팅전략 REPORT]
  • 마케팅 스터디 끊임없는 브랜드 쇄신이 먹혔다. (‘08.6.17)이정은 기자, 창업경영신문, 삼겹살과 떡의 찰떡궁합 “떡쌈시대” (‘07.6.25)황세준 기자, 식품음료신문, cafe.naver.com/bumbumbar.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17 (08.7.31)2. 경쟁자 분석(1) 벌집삼겹살“벌집삼겹살”은 고기에 벌집모양의 칼집을 넣는다고 해서 “벌집삼겹살”이다. 두툼한 통 삼겹살에 칼집을 200번 넣은 삼겹살, 칼집 사이로 매실 와인소스가 잘 스며들고, 초벌구이에서 숯향

  • 더본코리아 새마을식당 마케팅 분석 및 보고서
  • 분석할 수도 있다.커뮤니케이션 전략 평가 최근 트렌드에 맞춰 인터넷을 통한 홍보 전략을 위주로 하고 있다. 네이버 카페와 트위터를 통해서 고객들의 의견을 마케팅에 적극 반영하고 있으며, 고객의 불만해소에 가장 큰 힘을 쏟고 있다고 한다. 또한 네이버 카페의 회원들이 자신의 블로그 등에 새마을식당을 평가하는 글 들을 많이 올려 입소문을 통한 마케팅효과 또한 톡톡히 누리고 있다 다른 방법으로는 대학생이나 주부들을 이용하여 많은 사람

  • [사업계획서] 혼자서 식사하는 식당 사업계획서
  • 식재료를 좋은 가격에 공급받을 수 있도록 한다.목 차1. 사업의 개요1-1. 사 업 개 념1-2. 사 업 목 적1-3. 기 대 효 과1-4. 사 업 추 진 능 력2. 사업 아이템의 내용2-1. 아 이 템 의 특 성2-2. 시장 분 석Ⅰ. 시장의 성격Ⅱ. 시장의 규모2-3. 자 사 분 석(SWOT분석)Ⅰ. 장점Ⅱ. 단점Ⅲ. 기회적 요소Ⅳ. 위협적 요소2-4. 경 쟁 업 체 분 석3. 사업화 추진 계획3-1. 마 케 팅 계 획3-2 추정손익계산서 3-3 소요자금 및 조달계획4. 사업 계획 지연 또는 차질시 대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