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1인자를 노리는 네이트(nate)의 2가지 전략(커넥트 & 시맨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5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네이트의 현재
2. 네이트의 반란
2-1 네이트커넥트
2-2 시맨틱검색
2-3 전략비교
3.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제안
- 본문내용
-
1. 네이트의 현재
인터넷 포탈 산업의 시장가치와 수익 변동 추이
매출의 측면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시장
매해 수익이 전년대비 +50% 이상 성장을 하고 있는 시장
시장 내부 경쟁요소
시장 내 3개의 선도 기업이 전체의 90%를 넘는 점유도를 보유하고 있다.
네이트는 주요 3社중 젊은 층에 더 강점을 보이고 있는데, 이 젊은 계층에서의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이는 3社중 ‘다음’과 기타 업체들의 고객을 흡수한 것으로 유추할 수 있다.
네이트는 구조적으로 일관성 없는 사업 포트폴리오를 진행해왔으며, 이로 인하여 적자가
초래되는 것으로 판단, 사업 부문 개편과 새로운 서비스 개발 등을 시도하고 있다.
Google의 시장침투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대한민국에 지역화를
시도하고 있음.
포털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차별화 정도가 낮으며 타서비스로의 전환비용이 없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