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크라운베이커리 광고 제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선정배경
2. 회사소개
3. 연혁
4. B.I
5. 매장현황
6. 시장점유율

Ⅱ. 본론
1. 크라운베이커리의 광고 히스토리
2. SWOT 분석
3. 경쟁자 분석
4. STP
5. IMC 목표설정
6. 메시지 디자인
7. Creative Message Strategy
8. Executive Style

Ⅲ. 결론 및 보완점

Ⅳ. 스토리보드

Ⅴ. 참고자료 및 사이트
본문내용
2. 회사소개
크라운베이커리는 대한민국 제과4대 제빵업체 중에 하나이며, 크라운 제과에서 운영하고 있다. 1988년 10월 1일 설립한 이래 1991년 매출업계 1위를 달성하였고 현재 중국, 미국 등 해외에도 진출하였다. 현재 대표이사는 육명희이며 종업원 수는 1250명(2007년 12월 기준)이다. 크라운베이커리는 고객에게 배우고 고객과 함께하고, 혁신을 바탕으로 창조하고, 구성원 개개인을 존중하며 사회와 가치를 나누는 것을 경영이념으로 삼고 있다.
3. 연혁
1947 ‘영일당제과’ 설립
1956 ‘크라운제과’로 상호변경
1963 광화문 영업소 개설
1968 ‘크라운제과’로 법인 전환
1984 크라운베이커리 공장(묵동) 완공, 회사이미지 통합작업(C.P.I)시행
1988 ㈜크라운베이커리 서울법인 설립, 3단 시럽케이크 개발
1989 대전공장 완공
1990 파주공장 완공, ㈜크라운베이커리 파주법인 설립
1991 매출 업계 1위 달성
참고문헌
1. 크라운 베이커리 홈페이지 (http://www.crownbakery.co.kr/)
2. 파리바게트 홈페이지 http://www.paris.co.kr/
3. 뚜레쥬르 홈페이지 http://www.tlj.co.kr/
4. 제과점 창업넷 http://changup.donga.com/new_magazine
5. 대한 제과 협회 http://www.mbakery.co.kr/
6. 월간 <창업&프랜차이즈> http://cafe.naver.com/boodongsanland.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1304
7.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070811012008
8.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09092841341
9. http://www.dipts.com/news/index.html?mode=view&cate1_id=16&cate2_id=132
&number=1828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광고/기획/광고디자인)67. 자기소개서(광고/마케팅/홍보/신입)68. 자기소개서(광고업/기획/마케팅/홍보/경력)69. 자기소개서(광고업/카피라이터/신입)70. 자기소개서(광고회사/카피라이터/신입)71. 자기소개서(기획/디스플레이/마케터/경력)72. 자기소개서(마케팅/상품개발/신입)73. 자기소개서(마케팅/인사/경력)74. 자기소개서(쇼핑몰/웹기획/경력)75. 자기소개서(웹기획/콘덴츠제작/경력)76. 자기소개서(이벤트/기획/경력)77. 자기소개서(이벤트회사/커

  • 크라운베이커리 마케팅전략
  • 베이커리 프랜차이즈의 시초2한 때 전국 체인망 1순위 브랜드3파리바게뜨, 뚜레쥬르에게 밀려 업계 3위의 브랜드로 하락4아직은 1위 재탈환의 가능성을 갖고 있다 크라운베이커리Part. 1 기업소개와 분석기업이념: 고객 제일주의1947년 영일당 제과로 출발1956년 크라운제과로 회사명 변경1988년 동종 업계 최초로 TV광고 제작 방영, 큰 반향 업계 1위 달성모든 제품에 100% 생크림 사용현재 점포 수 전국 650여 개크라운베이커리 기업소개상황분석

  • 크라운 베이커리 마케팅분석
  • CROWN BAKERY1947년 영일당 제과로 출발1988년 생과사업부가 별도 법인으로 분리 크라운베이커리 설립1988년 동종 업계 최초로 TV광고를 제작 방영, 2003년 전 지점에서 무료 케이크 배달서비스 실시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수상 업계 1위 등극CROWN BAKERY프랜차이즈 베이커리 시장규모 2001년 기준 5073억원, 매년 20% 성장 (이하 단위 : 억원)Crown Bakery의 성장률과 시장점유율은?2000 2001 2002 2003300025002000150010005000크라운베이커리파리바게뜨뚜레주르조

  • [소비자행동론] 빠리바게트 브렌드 전략 분석
  • 베이커리 이용률 가장 높음.바쁜 생활로 빵 또는 샌드위치를 식사대용으로 이용. 출퇴근 시간에 주로 방문.가격에 덜 민감함.가격보다 맛/신선도에 더 높은 효용가치를 둠.개성을 중요시 여김.서구음식, 문화 선호. 빵을 주식으로 하는 20~30대 여성STP Analysis – Targeting맛신선도뚜레쥬르크라운베이커리뉴욕제과신라명과STP Analysis – Positioning가격만족도뚜레쥬르크라운베이커리뉴욕제과신라명과제품

  • [광고전략]`파리바게뜨`와 `크라운베이커리`의 광고분석과 `크라운베이커리`의 광고 전략
  • “진짜 1위 되찾기”Crown Bakery과목명. 마케팅 개론마케팅 목차서론파리바게트와 크라운 베이커리 4P 분석파리바게트 4P크라운 베이커리 4P파리바게트와 크라운 베이커리의 광고분석파리바게트의 광고 분석파리바게트가 광고에서 보여주는 강점크라운베이커리 광고 분석크라운베이커리 광고의 문제점새로운 크라운베이커리의 광고 전략설문 분석크라운 베이커리의 대안크라운 베이커리의 현재 광고 분석V. 결론빵은 예전에는 간식용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