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샴푸 시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샴푸 시장 분류
2. 최근 샴푸 시장의 동향
3. 샴푸 시장 분석
- 기능
- 가격
- 구매 장소
- 인지도
- 만족도
- 사용 정도
4. 샴푸 POSITIONING
5. 결론
- 본문내용
-
샴푸 기능
1. 일반 기능
비달사순, 엘라스틴, 팬틴, 헤드앤숄더, 미쟝센, 덴트롤, 도브, 케라시스
2. 한방 기능
댕기머리, 려, 리엔, 장생모, 라우쉬, 로고나
3. 탈모 방지 기능
려, 자양윤모, 스칼토닉, 장생모, 케라스타즈, 르네휘테르
4. 비듬 방지 기능
댄트롤, 헤드앤숄더, 니조랄
만족도
려
머리결이 차분, 부드러워지고 가격대비 기능이 좋은 제품
도브
저렴한 가격에 비해 머리가 엉키지 않고 보습성이 뛰어남
미장센 향기가 은은하고 사용 후 머리가 촉촉하고 윤기가 남
케라시스
기름기가 많이 없어지고 두피가 상쾌
팬틴
가격이 저렴해서 좋음
큐레어
좋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음
헤드엔숄더
많이 헹구지 않아도 됨
엘라스틴
많이 행궈야 하는 번거로움
비달사순
가격 대비 좋은점을 느끼지 못함
댕기머리
냄새가 역하고 , 머리카락이 뻣뻣해짐
자료평가
- 예전꺼라서 자료가 업데이트 되지 않아서 아쉬움
- hj1***
(2010.05.01 13:40:3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ESG 경영] ESG의 정의와 개념 및 ESG 경영의 중요성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경영론] SERVQUAL을 이용한 스타벅스의 품질 측정 및 개선방안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 원가관리회계_주변에서 원가계산이 수행된 사례를 통하여 직접비와 간접비를 분류해보고, 간접비를 종합원가계산방식 중 어느 방식을 사용했는지를 설명하고 해당 방식으로 원가계산을 간략히 제시해보세요
- 재무관리원론 4판(민성기저, 창민사) 4장 해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