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샴푸 시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샴푸 시장 분류

2. 최근 샴푸 시장의 동향

3. 샴푸 시장 분석
- 기능
- 가격
- 구매 장소
- 인지도
- 만족도
- 사용 정도

4. 샴푸 POSITIONING

5. 결론
본문내용
샴푸 기능


1. 일반 기능

비달사순, 엘라스틴, 팬틴, 헤드앤숄더, 미쟝센, 덴트롤, 도브, 케라시스

2. 한방 기능

댕기머리, 려, 리엔, 장생모, 라우쉬, 로고나

3. 탈모 방지 기능

려, 자양윤모, 스칼토닉, 장생모, 케라스타즈, 르네휘테르

4. 비듬 방지 기능

댄트롤, 헤드앤숄더, 니조랄


만족도




머리결이 차분, 부드러워지고 가격대비 기능이 좋은 제품

도브

저렴한 가격에 비해 머리가 엉키지 않고 보습성이 뛰어남

미장센 향기가 은은하고 사용 후 머리가 촉촉하고 윤기가 남

케라시스

기름기가 많이 없어지고 두피가 상쾌

팬틴

가격이 저렴해서 좋음

큐레어

좋지도 않고 나쁘지도 않음

헤드엔숄더

많이 헹구지 않아도 됨

엘라스틴

많이 행궈야 하는 번거로움

비달사순

가격 대비 좋은점을 느끼지 못함

댕기머리

냄새가 역하고 , 머리카락이 뻣뻣해짐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예전꺼라서 자료가 업데이트 되지 않아서 아쉬움
  • hj1***
    (2010.05.01 13:40:34)
회원 추천자료
  • 샴푸 구매 시소 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 목 차Ⅰ. 들어가며1. 연 구 목 적2. 연 구 질 문3. 연구의 구성(연구의 내용 및 범위)Ⅱ. 문헌연구( 관련 문헌 )1. 「샴푸製品의 消費者行動에 따른 마아케팅戰略」2. 「‘샴푸’마아케팅 戰略에 관한 實證的 硏究」3. 「국내 샴푸 시장의 tv광고와 시장 점유율에 관계분석」Ⅲ. 연구방법1. 조사 설계2. 샴푸의 개념Ⅳ. 결 과1. 설문조사를 토대로 한 분석 (데이터 분석)Ⅴ. 연구를 마치며1. 연구 결과 요약2. 방향과 제언Ⅵ. 참고 자료Ⅶ. 부록 설문

  • [할인점]이마트 유통노하우 및 한국 대형소매산업의 발전과제
  • 시장 지배력 감소와 중,장기적인 다양한 전략구사 필요(3) 할인점의 과정 특성으로 인한 다수업체의 도산 가능성(4) 유통시장 개방에 따른 정책과제(5)정부차원에서의 해결과제(6)기업차원에서의 노력과제를 마치며참고문헌1)변명식, 『신유통학개론』, 학문사, 1998.2)오세조, 『유통관리』, 법무사, 1996.3)월마트와 P&G의 전략동맹, 『유통저널』, 1996 6월호.4)한동철, 『소매관리』, 영풍문고, 1997.5)삼성경제연구소, 『재미있는 유통이야기』, 1991

  • [마케팅전략]엘라스틴 경영전략
  • 시장 점유율 증가추세P&G, 유니레버, 시세이도와 같은 소비자에게 친근한 다국적 기업들이 프리미엄급 샴푸로 젊은 여성들에게 마케팅전략을 강화시켜 갔다. 따라서 샴푸시장에서의 그들의 위치는 계속해서 성장해갈 전망이었다.이러한 변화에 따라 프리미엄급의 샴푸시장은 약 2,000억원 규모의 우리 샴푸시장에서 700억원을 바라보게 되며 큰 시장의 기회를 가졌다.경쟁사 분석LG생활건강은 초기 트리트먼트 시장이 생성되기 시작할 무렵 더블리치

  • [국제경영전략](주)태평양화장품 베트남시장 진출전략
  • 분석① 유니레버(Ponds)- 현지 유통 시장 중 가장 큰 규모인 재래시장을 목표 시장으로 삼고 있음- 거대한 광고(TV, 잡지)를 통한 경쟁력 증대 마케팅 전략 - 대리점에 의한 유통력 확보에 초점을 두고 있음- 상대적으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가격 경쟁력에 따른 매출 증대② 시세이도- 현지 유통 시장 중 이미지샵 공략을 통한 고객 관리에 중점을 둠. - 고급화 된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층 확보 - 광고를 통한 마케팅은 상대적으로 저조(잡지 광고만

  • [마케팅원론]마케팅이란무엇인가? 마케팅에 관한 모든것
  • 시장규모총람(국제산업정보연구소), 회사연감(매일경제신문사), 한국기업총람(한국신용평가(주)), 유통업체 연감(한국슈퍼체인협회),전국통계총람(한국도시행정연구소), 한국통계연감(대한통계협회)매경이코노미(매일경제신문사), 이코노미스트(중앙일보), 한경비즈니스(한국경제신문사), 월간상품아이디어뱅크(월간상품아이디어뱅크사),광고연감(제일기획), 광고정보(한국방송광고공사),광고계동향분석보고서(한국광고단체협의회),마케팅(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