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핫썬 HOT SUN 치킨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 핫썬치킨 소개
1-1.기업소개
1-2.기업선정이유

2.외부 환경 분석

2-1. 시장분석
2-2.산업환경 분석 - 포토의 산업구조분석모형

3.내부 환경 분석

3-1. SWOT 분석
3-2. STP분석
3-3. 4P분석

4.4P에 따른 전략제안
5.결론

본문내용
1-1 . 기업소개- 연혁

1980년 11월 무역회산 하산양행 설립
1990년 03월 치킨파우더의 국산화 및 소스제작 등을 목적으로
금양식품산업(주) 설립
2001년 11월 스마트그릴 제조공장 설립
2002년 07월 HOTSUN 실용신안 등록
2004년 09월 (주)하산푸드시스템 법인 설립/ 제1직영점 홍대역점 오픈
2004년 10월 베이크치킨 및 조리방법 특허 획득
2005년 12월 한국일보선정 21C Leading company&brand
블루오션히트상품
2006년 02월 GS홈쇼핑 공동 마케팅 업무제휴
2007년 05월 일본 외식컨설팅 업체 MKBI GROUP와 업무제휴 체결
2008년 05월 가맹점계약 200호점 돌파
2009년 01월 모델 김현중과 1년 계약
2009년 09월 가맹점 계약 330호점 돌파

1 . 핫썬치킨 소개


1-1 . 기업소개 – 경영이념


FUN 재미있게 근무하는 환경

FELLOWSHIP 존중과 단합

FOOD 제품의 품질과 조리의 철저한 점검

FAST 고객의 고충을 신속하게 처리

FUTURE 회사의 수익이 곧 우리의 VISION

FUND SHARE 수익은 사회 나눔의 실천

FRANCHISE 우리의 목표는 세계적 기업


베이크 치킨

1 . 튀기지 않아도 바삭한 맛!!
2 . 그릴에 구워내니 기름기 뚝
3 . 지방함량을 반으로 줄인 다이어트 치킨
4 . 칼로리, 트랜스지방 염려 없는 건강치킨


그릴드치킨

1 . 풍성한 육즙
2 . 입안을 감도는 스모크 향
3 . 쫄깃하고 부드러운 속살
4 . 한국최초 양념치킨을 개발한 금양식품의
전문소스 개발


미소치킨

1. 된장을 이용한 MSG 무첨가 치킨
2. 된장과 꽈리고추를 이용한 영양과
맛의 조화
3. 특급호텔 일식 조리장 출신의
R&D부서 팀장 직접개발
4. 일본 시장을 노린 신제품


김동진 사장(36세)


젊은 나이지만 튀기지
않은 치킨이라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MBA출신의 엘리트 출신이지만
12평짜리 치킨가게의 배달부터
시작해 지금의 핫썬치킨을 일구어낸 장본인.
미국에서의 코카콜라와 펩시처럼
KFC와 라이벌리를
구축하는게 김동진 사장의 목표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한국의 광고모델 트랜드-남성모델 증가 현상 분석
  • 마케팅이 더 끌리게 되어있는데, 즉 김치냉장고를 사는 고객이 주로 주부여서 남성모델에 더 호감을 갖는 점에 착안해 남성모델을 씀을 알 수 있다.- 광고모델의 내용과 이미지도 과거엔 살림 잘할 것 같은 이미지의 김남주나 화려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이영애 등의 모델보단 다정다감하고 가정적인 남성, 친근한 이미지의 남성모델을 쓰는 걸 알 수 있다.- 과거엔 여성이 주로 밥솥 광고모델을 하고 남성을 기다리고 가족을 기다리는 내용이었다면, 지

  • 사회과학 아이돌 문화 연구 한 사회의 문화 아이콘으로서의 아이돌 영향 분석
  • 전략과 경제력, 그리고 여러 아이돌 그룹 제작 경험으로 쌓인 그들만의 노하우가 재능 있는 인재와 결합하여 치열한 트레이닝을 통해 하나의 완성된 아이돌 스타를 만들어낸다. 치밀한 제작 과정을 거쳐 생산된 오늘날의 아이돌은 언제든지 방향성과 특징이 바뀔 수 있는 가변적인 성격이 아닌, 기획사의 자본 논리가 철저히 반영되고 성공 계산이 깔끔하게 완료된, 하나의 완성된 제품으로 데뷔한다. 대중들의 우상이 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건을 잘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전략 없이 뛰어들기엔 너무도 복잡하고 어려운 취업시장. 미로 같은 취업시장에서 길을 찾도록 비전과 동력을 부여해준 조민혁 선생님의 노하우가 담긴 이 책은 취업준비생을 위한 가장 탁월한 지침서이다. - 이빛나(현대자동차그룹 마케팅부)■ 저자 소개조민혁(윈스펙 수석 컨설턴트)본명 고경욱. 1996년 경기고, 2004년 한국외대(법학), 2006년 연세대 GMBA를 졸업하고, 2006년 POSCO 채용팀에 입사했다. 신입・경력・해외인력 등의 채용을 담당하면서 발표

  • 핫썬치킨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론핫 썬 치 킨CONTENTS1-1 . 기업소개1-2 . 기업선정이유1 . 핫썬치킨 소개3 . 내부 환경 분석2-2 . 산업환경 분석 - 포터의 산업구조분석모형2-1 . 시장분석2 . 외부 환경 분석 3-1 . SWOT 분석3-2 . STP분석3-3 . 4P 분석4 . 4P에 따른 전략제안5 . 결론1 . 핫썬치킨 소개1-1 . 기업소개주식회사 하산푸드시스템의 치킨 브랜드 핫썬치킨은 1980년 국내최초로 파우더를 이용한 치킨을 개발해 낸 치킨전문브랜드로서 약 30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다. 튀기

  • 부산에서 날아온 무봤나 촌닭
  • 부산에서 날라온무봤나 촌닭목 차 선 정 동 기 ‘무봤나 촌닭’소개 환 경 분 석 마케팅 전 략 S-T-P 전략 핵심성공요소 및 문제점 향 후 전 략선 정 동 기선 정 동 기평소 즐기던 ‘무봤나 촌닭’ 최근 부산 치킨 프렌차이즈업계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급성장최근 서울로의 진출과 수도권지역으로의 확산 기대소개1999년 부산 서면에 첫 개점 이래, Hot&Country Chicken이라는Concept으로 다른 치킨과 차별화된 독특한 맛과 최초의 시내 중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