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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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기업소개

본론
외부환경분석
내부환경분석

결론
향후 전략제시
기대효과
본문내용

㉠ 관련법령

- 자전거이용 활성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대통령령 제 14665호)


㉡ 정부지원
안전검사제도 실시
자전거전용도로 확충
- 지하철 자전거전용 칸 설치
- 자전거보험 활성화


소비자의 교섭능력

인터넷보급률 확산 - 유통망의 다양화


회사명 알톤 스포츠
설립 일 1995.08
주 판매상품 자전거, 인라인 스케이트
시장 점유율
(자전거) 17%
주요 전략 • ‘베네통’ ‘시보레’ ‘사브’등
외국 유명 브랜드 제품 출시
• 국내 유일의 수출업체(일본,북미)
• 일본소비자안전협회로 부터
SG마크(안전제품인증) 획득


회사명 코렉스 자전거
설립 일 1980.06
주 판매상품 자전거
시장 점유율
(자전거) 10%
주요 전략 • 1989년 MTB 국내 최초 도입
• 국내 최초 MTB 대회 개최
• 프리미엄 브랜드 ‘크라이슬러’
• 인디밴드 콘서트 자전거 협찬
등 젊은 층 위한 마케팅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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