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기업소개
본론
외부환경분석
내부환경분석
결론
향후 전략제시
기대효과
- 본문내용
-
㉠ 관련법령
- 자전거이용 활성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대통령령 제 14665호)
㉡ 정부지원
안전검사제도 실시
자전거전용도로 확충
- 지하철 자전거전용 칸 설치
- 자전거보험 활성화
소비자의 교섭능력
인터넷보급률 확산 - 유통망의 다양화
회사명 알톤 스포츠
설립 일 1995.08
주 판매상품 자전거, 인라인 스케이트
시장 점유율
(자전거) 17%
주요 전략 • ‘베네통’ ‘시보레’ ‘사브’등
외국 유명 브랜드 제품 출시
• 국내 유일의 수출업체(일본,북미)
• 일본소비자안전협회로 부터
SG마크(안전제품인증) 획득
회사명 코렉스 자전거
설립 일 1980.06
주 판매상품 자전거
시장 점유율
(자전거) 10%
주요 전략 • 1989년 MTB 국내 최초 도입
• 국내 최초 MTB 대회 개최
• 프리미엄 브랜드 ‘크라이슬러’
• 인디밴드 콘서트 자전거 협찬
등 젊은 층 위한 마케팅 활동
자료평가
- ddddddddddddddd
- rbdud0***
(2017.10.28 09:46:1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