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마케팅] 개별브랜드 vs 기업브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릴리패드 상황
2.기업브랜드, 개별브랜드란 무엇인가
3.개별브랜드 사례 및 장단점
4.기업브랜드 사례 및 장단점
5.기업브랜드 + 개별브랜드 전략
6.릴리패드가 나아가야 할 방향
7.참고자료
- 본문내용
-
브랜드 계층구조
기업 이미지를 통합하거나 개별제품의 품질을 보증·후원하기 위하여 자사의 제품명에 사용되는 기업의 상호
한 기업에서 생산되는 유사제품군이나 전체 품목에 동일하게 부착하는 브랜드
한 기업에서 생산된 단일 제품군에 사용하는 브랜드
릴리패드의 특수한 상황을 고려, 파악한 브랜드 정립
지역적 특색을 살린 독립적 브랜드의
호텔들로 구성
릴리패드는 독특한 개별브랜드를 성장
시킴으로써 성장한 기업
교차 판매율과 지속적인 판매율 및 성장성
고려한 장기적인 관점으로는 기업브랜드
정립이 필수
기업 브랜드,
개별 브랜드의 측면을 모두 고려한
기업 브랜드 정립 필요
- 참고문헌
-
HBR The Corporate Brand: Help or Hindrance?
- Chekitan S. Dev
매일경제 인터넷 기사
청정원 홈페이지
LG 경제연구소 자료 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의 기능(경영의 관리기능 및 업무기능)
- 우버(Uber)의 성장과정과 미래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쿠팡 기업분석과 SWOT,STP분석 및 쿠팡 마케팅 4P전략 분석
- 유한킴벌리 하기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하기스 중국시장진출 성공요인분석과 유한킴벌리 국내시장 현지화전략실패사례분석및 앞으로의과제
- 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오션월드 홍보 & SNS 마케팅 전략
- 아동복지법 ppt 레포트
- [관광경영] 제주관광의 문제점과 활성화 방안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