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론] FILA KOREA 휠라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 소개
ⅰ) FILA KOREA
ⅱ) 기업 연혁
ⅲ) 기업 매출액 소개
Ⅱ. 기업 / 마케팅 분석
ⅰ) 4P, SWOT, STP
ⅱ) 경쟁기업 분석
ⅲ) marketing concept 변천사
Ⅲ. 결론
Ⅳ. Q&A
- 본문내용
-
기업연혁
1991. 7 창립
1992. 12 산업포장수상
1993. 6 한국 섬유 공업상 수상
.9 제1회 FILA 여자오픈
골프선수권 개최
1994. 12 물류센터 완공
(경기도 화성)
1996 1 제1회 FILA컵 프로볼링
대회 개최
. 8 제1회 FILA OPEN 골프
선수권대회
.12 FILA배 6개국 초청 국제
대학농구 올스타전 개최
1999 . 1 사옥 이전(서초동 소재)
2000 . 2 FILA KIDS 런칭
.12 프로골퍼 한희원선수 계약
2001. 1 2001 휠라컵 국제
스노보드대회 개최
. 2 FILA GOLF 런칭
2002. 5 울산 물류센터 준공식
2003. 6 휠라 본사(이탈리아) 창립
2004. 1 FILA 명동점 리뉴얼 오픈
2006. 7 창립 15주년 기념식
2007. 11 패리스 힐튼 초청 방한
2007. 12 미국 유명 백화점 코옥스
(KOHLS) 와 판매 계약 체결
2008. 3 세계 최고 권위 테니스 대회
‘윔플던 챔피온십 신발
공식 협찬사
2008. 9 휠라 VIP 고객 테마 체험
2009. 4 밀라노 꼬르소꼬모에 플래
그싶 스토어 오픈
Segmentation
기능성과 패션성을 조화시킨 고급스러움
감각적으로 차별화하여
감각적인 색채 대비로
역동적인 스포츠를 표현
프레스티지 패션 스포츠
웨어를 표방.
Target
각 sub 브랜드마다 설정된
타겟이 다름
각 AGE TARGET 에 맞는
제품 컨셉을 달리하여
생산, 판매하고 있다.
경쟁기업 분석
경쟁기업(NIKE, ADIDAS) 에 비해 FILA가 같는 경쟁우위
1. 친 고객적인 고객관리
High rank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 제공
Ex) 영업을 대신하는 대리점 사장이 식사 대접
FILA GOLF의 경우 : 라운딩 , 원포인트 렛슨
소속 선수의 성적에 따라 행사를 주최하기도 함
( 기부행사, 자선행사 등)
타 브랜드에 비해 신속한 A/S
자료평가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53831***
(2018.12.02 01:52:1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