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하네스 생산관리 사례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생산 계획 및 통제
3. 품질 관리
4. Optional subject – 타 회사와의 비교 분석
5. 미래 전망
본문내용
Six Sigma


전공정 6시그마 달성
고객만족 극대화
수익창출

분임조 활동

우수테마 포상
테마완료비 포상
최우수 분임조 연수


고객claim개선

고객라인 상주활동
사업소 상주활동
품질개선 TFT구축


품질경연대회


우수사례 발굴/홍보
정부포상
회사차원의 별도 포상


인재양성

6시그마 개선전문가
Single PPM 개선전문가
현장분임조 개선전문가
TPS 개선전문가
내부 심사원


아모레 퍼시픽 (구 태평양)

제조성과 최상위권
원자재의 대량구입 및 자체 수급 가능 (자체 공장)
프랑스 등 미용 선진국에서의 선전 ☞ 품질우수
(국내/외 기술연구소 활발히 운용)
자체 체인 “아리따움” / 백화점과의 장기 입점계약 ☞ 유통망 확보


동일 레나운

광고선전비, 판촉비, 판매수수료, 지급수수료 등에서 많은 비용을 지불
☞ 원가부담 가중
제품을 기획하거나 작업을 처리하는데 한계
☞ 과도한 시간 부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청구조의 문제점 및 조직 구조의 문제와 해결방안 -(주) 영화정공
  • 생산성 향상- 불량품 0%를 향한 계속적인 품질 향상 노력4. 교육을 통한 기술관리력 향상- 전문적인 인재 양성- 효율적인 조직 운영 시스템 구축- 인력의 효율성 극대화5. 노사의 신뢰회복- 끊임없는 대화의 장을 마련- 개방 시스템을 통한 투명성, 공정성 확보6. 컨설팅- 군산대, 전주대와 함께 산악연을 결성- 기준의 객관적, 구체적인 문서화 추진◈ References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생산관리/유지수 지음 /박영사(양영각) 년도매출액(백만)성장

  • (방송대)우리나라 음식 중 세계화된 대표적인 음식의 현황 및 우리음식의 세계화에 장애요인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그 개선 방안도 제시하시오.(식생활과문화)
  • 유라고 영문으로 표기합니다. 그리고 조선간장은 코리안 쇼유가 되어갑니다. 고추장보다는 코리안 핫 페퍼 페이스트로, 된장은 코리안 미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랑스 음식은 과거 몇 세기 동안 유럽음식을 선도했습니다. 그것이 과연 프랑스 전통 요리가 뛰어나서 일까요? 그 유명한 프랑스 소스는 전혀 프랑스에 뿌리를 두고 있지 않습니다. 널리 알려진 대로 이탈리아의 공녀가 프랑스에 시집올 때 데려온 이탈리아 조리사가 소스를 소개하기 전까

  • [품질경영] 기업사례를 통해 살펴본 품질경영활동
  • 유라아끼자나가자이루자고 효율, 고 수익 창출을 위한 절약하는 주인 정신투명 경영을 통한 고객 만족 지향 / 끊임없는 기술 개발 약진“Global EEDS Maker ” 실현품질경영활동호기별작업분배호기별자재소요량작업지시자동수동결속실적조회/집계(PMS)수정출하생산진도현황(PMS)공정 실적입력-PMS절단진도현황 (PMS)부하조정작업완료부하조정원활한 생산 진행납기일 준수공정(공정관리 가시화)데이터 활용균일 품질 확보SPC(특별특성

  • [오리온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오리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오리온 미래전략제안 보고서
  • 연구개발을 통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계속 출시하는 질적 성장 전략이 적합할 것으로 판단된다.베트남시장베트남 시장은 중국 시장과 마찬가지로 높은 성장세를 보여주어 왔지만 조만간 성숙기 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판단된다. 그 이유는 베트남의 내수시장이 중국에 비해 규모가 작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섣불리 양적 성장 전략을 취할 경우 차후 손실을 볼 위험이 있다고 판단하여 베트남 시장에 대한 시장점유율 유지 전략이 주효하리

  • [독후감] 나 자신을 브랜드로 만들어라를 읽고
  • 사례를 구축하고 그 내용을 트레이드 마크화 한다.40대 후반~50대 초반 : 개인 브랜드를 획득한다.50대 중반 : 획득한 브랜드를 관리한다.개인 브랜드의 출발이 냉정한 자기 분석이라면 포지셔닝은 걸음마라 할 수 있다. 무조건 최고의 직위에 자신을 포지셔닝해 일생을 낭비하는 사례를 쉽게 볼 수 있다. 직장 안에서도 마찬가지다. 리더십 없이 욕심껏 톱의 자리에 자신을 포지셔닝한 후 성공하지 못하고 불만만 키운 사람들이 참고할 만한 사례가 아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