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대학생활 만족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 론
◉ 조사 연구의 목적

Ⅱ. 본 론

1. 조사방법
2. 가설과 변수 설정
1) 가설
2) 변수 설정
3. 조사 설계
1) 조사 대상
2) 조사 인원(표본 수)
3) 표본추출방법
4) 조사 방법
5) 조사 연구 일정
4. 분석 결과
1) 빈도 분석
2) 기술 분석
3) 상관 분석
4) 평균 분석
5. 분석 결과 종합

Ⅲ. 결 론
★ 부록 - 설문지 ★

본문내용
2. 가설과 변수 설정

1) 가설

(1) 전체 연구의 가설

▶ 가설1. 강의 서비스의 만족도는 대학생활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 가설2. 학술지원서비스의 만족도는 대학생활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 가설3. 교육비의 만족도는 대학생활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 가설4. 후생복지서비스의 만족도는 대학생활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 가설5. 취업 서비스의 만족도는 대학생활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 가설6. 과외 활동의 만족도는 대학생활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 가설7. 행정 서비스의 만족도는 대학생활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 가설8. 개인별 만족 성향은 대학생활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2) 각 분석의 가설

▶ T-test : 행정서비스, 개인, 강의서비스 만족도는 남녀 간 차이가 있을 것이다.
▶ 동질성검증 : 남녀 간 교수 수준에 관한 만족도의 비율은 동일하지 않을 것이다.
▶ 카이검증
①남녀 간 본교에 대한 만족 정도에 차이가 있을 것이다.
②남녀 간 교수 수준 만족 정도에 차이가 있을 것이다.
③연령별 학생회 만족에 대한 차이가 있을 것이다.
④연령별 취업서비스 만족에 대한 차이가 있을 것이다.
▶ 상관관계분석 : 대학생활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독립변수들은 서로 관련성이 있을 것이다.

2) 변수 설정
상위 변수(독립-종속)
평가지수(하위 변수)
설문문항
ALPHA
종속변수
1.대학생활 만족도

문1-1, 1-2, 1-3

독립변수
2.강의 서비스
전공의 질(수준)
문2-1

전공강의 평가 방식
문2-2
전공 강의실 환경
문2-3
교양강의의 질(수준)
문2-4
교양강의 평가 방식
문2-5
교양강의실 환경
문2-6
3.학술지원서비스
전산실 만족도
문3-1

단과대의 전산실 만족도
문3-2
학교 홈페이지 만족도
문3-3
4.교육비
수업료 만족도
문4-1

장학금 만족도
문4-2
5.후생복지서비스
기숙사 만족도
문5-1

학교식당 만족도
문5-2
매점 만족도
문5-3
자판기 만족도
문5-4
통학버스 만족도
문5-5
6.취업서비스
취업정보 서비스 정도
문6-1

취업지원행사 정도
문6-2
7.과외활동
학생회 만족도
문7-2

문화 행사 만족도
문7-3
8.행정서비스
행정처리 만족도
문8-1

직원의 친절도
문8-2
9.개인별 만족 성향
자신의 전공에 대한 만족도
문9-1

재학생 수준에 대한 만족도
문9-2
강의교수 수준에 대한 만족도
문9-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개팅 만족도에 영향을 끼치는 변수에 관한 연구
  • 20분 이상일찍 3. 첫 소개팅 장소는 어디입니까? 1. 역 앞2. 극장3. 술집4. 음식점5. 카페4. 소개팅 비용 분담 중 귀하가 지불하신 비율은 얼마나 되십니까?  70% 이상50 ~ 70%50%30 ~ 50%30% 이하5. 총 소개팅 시간은 얼마나 되십니까?30분 이하1 ~ 2 시간3 ~ 4 시간4 ~ 5 시간5 시간 이상6. 전반적인 소개팅 만족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매우 불만조금 불만보통조금 만족매우 만족설문에 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경영학 경영정보처리 팀.

  • 민들레 영토 마케팅 전략
  • 생활 패턴의 변화 - 인터넷 동호회의 확산으로 인한 모임 공간이 계속적으로 필요함- 외식 소비 성향의 증가와 외식 시장의 확대 - 아직 개척하지 않은 미개척 시장이 많음 (중국오픈)- 인터넷을 통해 입소문 마케팅 효과가 극대화됨 - 아웃소싱하는 물품(빵, 음료)의 원가 상승- 경쟁사들의 모방이 용이해 경쟁 업체 등장 (세미나 전문 카페 등)대학문화의 변화에 대한 감지 등 새로운 소비자 욕구에 대한 인식이 쉽지 않음 (마케팅팀이 없고 CEO 단독

  • EVERLAND 에버랜드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vs 롯데월드와 비교분석) 및 에버랜드 새로운 전략제안
  • 마케팅, 학문사 2000Ⅰ. 서론1. 에버랜드 선정배경2. 에버랜드 기업연혁3. 경영활동분석Ⅱ. 본론1. SWOT 분석1) 에버랜드 SWOT분석2) 롯데월드 SWOT분석2. STP 전략분석1) 에버랜드의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2) 롯데월드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3) 에버랜드와 롯데월드의 STP전략 비교(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3. 에버랜드 vs 롯데월드 마케팅 7P`S전략 비교분석1) Process(1) 에버랜드(2) 롯데월드2) People

  • 서강대학교 학생 식당 서강대학교
  • 마케팅 18조 설문조사 (미스터세븐 신제품 조사)1. 성별 : (남 / 여) 학번 / 나이 : ( 학번/ 세) 2. 미스터세븐에서 새로 치킨제품을 출시한다면 당신은 얼마정도의 가격이라면 구입하실 용의가 있으십니까?(표시 예) 8000원까지 너무싸다고 생각하시면 8000원 이하의 가격에 모두 체크하시고, 8000원~10000원까지 비싸지 않다고 생각하시면 그 영역을 모두 체크해 주십시오. 희망구입가격은 가장 적당한 가격 한 곳에만 체크해 주십시오너무싸다비싸지않다

  • 하이마트 공격적인 광고 이용한 시즌별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 세일즈마스터1. Introduction2. 한국의 가전제품유통시장2.1. 가전제품유통시장의 성장과정2.2. 유통구조 및 공급시스템2.3. 제조업체와 유통업체간의 관계3. 하이마트3.1. 가전유통업계의 살아 있는 신화3.2. 하이마트의 경영방침 3.3. 하이마트 연혁3.4. 물류 및 유통 시스템3.5. Merchandising – 다 있다, 더 싸다!3.6. Marketing – 전자제품 살 땐, 하이마트로 가요3.7. 고객서비스3.8. 종업원 관리3.9. 협력업체와의 관계4. 경쟁자 분석4.1. 가전유통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