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마케팅전략] 롯데호텔의 cr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5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Ⅰ현황 및 연혁
Ⅱ시설현황
ⅢSWOT분석
본론
Ⅰ마케팅전략
Ⅱ롯데호텔의 CRM
1)CRM컨셉
2)실천 사항
3)신규 고객 유치 및 고객과의 관계 맺기
4)고객과의 관계 유지 및 강화
5)CRM적용의 현황과 문제점
Ⅲ롯데호텔 종사자 심층면접
결론
Ⅰ향후대책방안
- 본문내용
-
Ⅱ시설현황
-롯데호텔은 본관과 신관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총 1124개의 객실로 구성되어있다. 13개의 레스토랑&바가 있으며 15개의 연회장이 있다. 대표부대시설로는 클럽 플로어, 휘트니스클럽, 비즈니스센터, 면세점이있다.
1.객실
스탠다드 객실은 슈페리어 디럭스로 구성되어있으며 가격은 350000~400000원 정도이다.
클럽 플로어는 슈페리어 디럭스 주니어스위트 럭셔리스위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클럽 플로어 객실 이용객은클럽라운지를무료로이용가능하며클럽라운지에서익스프레스체크인&아웃이
가능하다.
레이디스 플로어는 국내 최초의 여성전용층으로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크리스찬 또뚜’가 여성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프랑스, 이탈리아, 포르투갈 등지의 가구, 소품, 카펫, 페브릭 등을 직접 선택하고 데코레이션을 했다. 더불어 여성 고객의 안전과 여성들만의 차별화된 세심한 서비스가 준비되어있다.
2.레스토랑&바
프렌치 레스토랑, 와인 레스토랑&바, 이탈리안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 일식당, 중식당, 한식당, 라운지, 바&펍, 베이커리&델리숍, 멤버쉽 클럽으로 구성되어있다. 롯데호텔에 위치한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환상적인 조망을 비롯하여 혁신적이고 다양한 조리법과 독특하고 예술적인 감각이 돋보이며 각 분야 전문가들의 세심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프렌치 레스토랑으로 독일 밀레가이드에 한국1위 레스토랑으로도 선정되었다.
자료평가
- 롯데호텔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상당히 심플하고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음
- rush1***
(2014.10.17 13:56:0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