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마케팅전략] 롯데호텔의 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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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Ⅰ현황 및 연혁
Ⅱ시설현황
ⅢSWOT분석

본론
Ⅰ마케팅전략
Ⅱ롯데호텔의 CRM
1)CRM컨셉
2)실천 사항
3)신규 고객 유치 및 고객과의 관계 맺기
4)고객과의 관계 유지 및 강화
5)CRM적용의 현황과 문제점
Ⅲ롯데호텔 종사자 심층면접

결론
Ⅰ향후대책방안

본문내용
Ⅱ시설현황

-롯데호텔은 본관과 신관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총 1124개의 객실로 구성되어있다. 13개의 레스토랑&바가 있으며 15개의 연회장이 있다. 대표부대시설로는 클럽 플로어, 휘트니스클럽, 비즈니스센터, 면세점이있다.

1.객실
스탠다드 객실은 슈페리어 디럭스로 구성되어있으며 가격은 350000~400000원 정도이다.

클럽 플로어는 슈페리어 디럭스 주니어스위트 럭셔리스위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클럽 플로어 객실 이용객은클럽라운지를무료로이용가능하며클럽라운지에서익스프레스체크인&아웃이
가능하다.

레이디스 플로어는 국내 최초의 여성전용층으로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크리스찬 또뚜’가 여성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프랑스, 이탈리아, 포르투갈 등지의 가구, 소품, 카펫, 페브릭 등을 직접 선택하고 데코레이션을 했다. 더불어 여성 고객의 안전과 여성들만의 차별화된 세심한 서비스가 준비되어있다.

2.레스토랑&바
프렌치 레스토랑, 와인 레스토랑&바, 이탈리안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 일식당, 중식당, 한식당, 라운지, 바&펍, 베이커리&델리숍, 멤버쉽 클럽으로 구성되어있다. 롯데호텔에 위치한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환상적인 조망을 비롯하여 혁신적이고 다양한 조리법과 독특하고 예술적인 감각이 돋보이며 각 분야 전문가들의 세심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프렌치 레스토랑으로 독일 밀레가이드에 한국1위 레스토랑으로도 선정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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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호텔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상당히 심플하고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음
  • rush1***
    (2014.10.17 13:56: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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