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스타일 에 대한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4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무스 ( Mousse)

2. 젤 (Gel)

3. 헤어스프레이 (Hair Spray)

헤어 컬러링의 종류

본문내용
1. 무스 ( Mousse)

프랑스어로 거품이 나는 크림 혹은 비누거품 등의 뜻. 무스는 스타일링과 컨디 셔닝의 두 가지 효과를 한꺼번에 지니고 있는 거품 상의 에어졸 제품을 총칭
무스는 에어졸 용기에서 적당한 양의 거품을 손에 분사한 후 모발에 잘 비벼서 도포한 후
드라이어로 건조시키거나, 손 혹은 회전 브러시로 헤어스타일을 연출

(1) 무스의 특징

무스는 사용이 간편한 거품 타입의 스타일링 제품으로 어떤 모발에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윤기 있고 볼륨감이 풍부한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주며, 빗질을 하거나, 드라이,
세팅을 할 때 사용하면 손쉽게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2) 무스의 종류

- 소프트 타입: 가벼운 정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끈적이는 느낌이 없으며, 부드러운
감촉의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을 만들어 줌
- 하드 타입: 헤어스타일을 오랫동안 지속 탄력 있는 모양을 연출한다.

(3) 무스 사용의 테크닉

- 짧은 머리
약간 곱슬이거나 퍼머기가 있는 머리는 샴푸를 한 후 물기를 어느 정도 닦아낸 후에
전체적으로 무스를 골고루 바른다. 그런 다음 손가락으로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만든 후에 굵은 빗으로 마무리한다.

- 가늘고 숱이 적은 머리
머릿결이 가늘고 숱이 적은 사람이 무스를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무스를 바르고 드라이어로
말린 다음 목 부분에서 모근 쪽으로 브러싱하면 숱이 많아 보인다. 앞머리를 뾰족하게 세우고 싶을 때는 모발의 끝 부분에 무스를 바르고, 모발을 두피에 붙이고 싶을 때는 모근부터 무스를 바르면 된다.

(4) 주의할 점

- 무스를 사용할 때는 용기를 잘 흔들어 내용물을 잘 섞은 후에 용기를 거꾸로 세우고 밸브를 눌러 적당량을 손바닥에 덜어낸다.

- 손바닥 전체로 머리에 골고루 문질러 바르면서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연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객실경영론] 롯데호텔 서울의 Ladies Floor 객실전략 및 발전방향
  • 에 국내 최초 여성전용 층 Ladies Floor을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다. 지난 2000년 이후로 여성들을 타겟으로 한 여성 마케팅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21세기는 ‘여성의 시대’라고 할 정도로 예전과 비교해서 여성들의 사회적, 경제적 지위가 나날이 신장되어 가고 있다.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사회 진출이 높아지고 가치관, 의식, 행동, 라이프스타일 등을 이끌어가는 창조적 리더로서 활동하고 있다. 이에 따라 여성이 자신과 관련된 구매의 주체

  • [사회심리학] 음료 선호에 대한 동조 효과
  • 에 이러한 점들을 보완하고 변수들에 대한 통제를 강화한다면 좀 더 나은 연구를 실시할 수 있을 것이다. 음료 선호에 대한 동조 효과연구 동기사람들은 자신의 의지와는 무관하게, 타인의 행동이나 권위 있는 전문가, 혹은 자신이 속한 집단의 기준에 영향을 받아 행동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경향을 사회 심리학에서는 ‘동조(conformity)’라 말한다. 또래집단의 구성원들과 옷차림, 헤어스타일, 언어습관 등에 있어서 비슷한 모습을 추구하는 행동

  • [마케팅조사](주)애경산업 기업분석 및 생활용품 마케팅 전략(A+리포트)
  • 헤어 크리닉 시스템마케팅 전략 :: 알 – 써 – 참 전략 ⅰ. 샴푸 시장의 성숙기 진입 예상ⅱ. 상위 4개 브랜드로 시장 정리 예상ⅲ. 시장 선점을 위한 각축전 더욱 치열ⅳ. 샴푸 시장에 대한 높은 진입장벽 (펜틴, 도브)ⅴ. 모발 집중 관리 시장에 대한 높은 잠재 성장률ⅵ. 강력한 제품 차별성과 매니아층 기반으로 한 1위 브랜드로의 도약케라시스 헤어 크리닉 시스템시 장 전 망 애경 현 상황 분석처해 있는 상황트리오, 2080치약, 스파크, 포인트

  • [매스컴심리] 여성 미디어로서 OnStyle 온스타일 분석
  • 목 차1. 서 론- 여성 미디어로서 OnStyle 에 주목하게 된 이유2. 본 론2-1. 여성 미디어로서의 온 스타일2-2. 온 스타일이 여성의 심리와 행동에 끼친 영향 (이론적 측면에서 고찰)2-3. 프로그램 분석 (Sex and the City) 2-4. 온 스타일 광고의 특징3. 결 론- 온 스타일의 한계 및 개선 방향* 참고 문헌 1. 서 론- 여성 미디어로서 OnStyle 에 주목하게 된 이유최근 ‘된장녀 논란’과 함께 서구의 라이프스타일을 무조건 따라하는 것에 대한 비판적인 시각이 크게

  • [패션 사업계획서] 한국 문화상품 한국패션 사업계획서
  • 에 있는 장르와 관계 있는 상품의 수출증가 등과 같은 직접적인 효과가 나타나기도 하고 , TV나 영화의 내용 중에 등장한 자동차, 핸드폰, 의류, 가전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인식을 통해 한국제품 전체에 대한 구매욕과 상품품질에 대한 만족감이 상승한다. 또한 가수나 연예인이 착용한 각종 악세서리, 화장품(기법), 헤어 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다. 실제 드라마 모델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한 김남주가 광고한 드봉이 베트남에서 샤넬과 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