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방 - 기업 분석, 마케팅 전략, 성공 요인, 해외 진출 성공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14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I N D E X >

Ⅰ서론
-기업소개
-기업사명&이념
-연혁
-CI

Ⅱ 본론
*Main Brand
*시장현황(pptehvy)
*성장전략
-4P
-STP
-SWOT분석
*해외진출사례
-아가방의 해외진출 배경
-아가방의 세계 진출 개요&과정
*아가방의 중국 진출
*아가방의 주요 성공요인,실패

Ⅲ 결론
*아가방의 향후 전망
본문내용
1979년 국내 최초의 유아의류 및 용품 전문업체로 출범하여 지난 30여년간 뛰어난 브랜드 인지도와 국내 최대의 유통망을 구축하여 정통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동종 업계 내 시장점유율 우위를 꾸준히 고수해오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시장의 여건은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고 있다. 특히 몇 년 사이에 일어난 시장 환경의 변화는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우리가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이다. 즉, 백화점과 재래시장의 장점을 합한 셀프서비스 방식인 대형할인점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의 급속한 성장과 케이블 TV방송 개국과 더불어 새롭게 등장한 CJ39 쇼핑이나 LG홈쇼핑, 또 카탈로그를 통한 통신판매나 IT산업의 활성화로 인터넷 공간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인터넷 쇼핑, 그리고 대형 아울렛 몰의 출현 등이 있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상공회의소(http://www.korcham.net/ )
아가방 홈페이지(http://agabangncompany.com/ )
머니 투데이(www.moneytoday.co.kr)
서울대투자연구회
금융감독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유아 출산 사업계획서- 상해진출
  • 전략기획, 인사 (각 5명)시설운영본부(1명) - 시설운영, 안전, 인테리어 (10, 10, 5명씩으로 분배)마케팅사업본부(1명) - 홍보, 판매촉진, 이벤트기획 (각 5명)영업본부(1명) - 임대사업장관리, 직영매장관리, 의료센타지원(10, 50+10, 5명)총 직원수: 152 명1. 한국인, 현지인 근로자의 비율해외현지에서의 사업인 만큼 아무래도 현지인과 본국근로자의 비율이 중요할 것이다. 일단 새롭게 시작하는 사업인 만큼 본부장급과 기업의 전반적인 방향을 설계해야 하

  • [유통관리]현대백화점의 경영전략 분석 및 개선방향
  • 소비자 기대지수, 기업 경기실사지수 등의 회복세를 근거로 지난 3~4월중 소비심리가 바닥을 지난 것으로 분석하면서 하반기까지 이같은 점진적 회복세가 유지될 것으로 전망했다. 현대백화점이 지난 15일간 종합지수에 비해 27%의 초과수익을 나타내고 소매업종의 주가가 상대적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는 것은 하반기 경기회복에 대한 기대가반영된 것이라고 워버그는 덧붙였다. shk999@yna.co.kr (끝)

  • [기업분석]현대백화점의 유통관리와 경영전략분석 및 개선방향
  • 마케팅 믹스12p3) CREATEVISION-2006.14p(1) CREATEVISION-2006이란? (2) VISION 체계도 (3) 신생활 문화 창조의 기본 이미지 (4) 단계별 경영목표및 추진전략(5) Core Value 창조전략(6) 정성적 목표상(7) 기업만족 모습4) 현지화 전략, 차별화 전략18p5) 지점조사(부산 범일동 지점)19p(1)부산 현대

  • [무역] Babyi 유아용품 및 장난감대여점무역마케팅계획
  • 가장 높은 자리까지 오를 수 있었다. 또한 일치감치 국내 시장의 한계를 파악하고 해외시장으로 고개를 돌린 점은 지금의 아가방이 세계 시장에서도 고급브랜드로 인식되며 세계의 어린이들의 생활 가까이 다가가는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참고서적 및 사이트>>중국시장마케팅(전략과 사례)- 김익수전자무역시대의 무역마케팅 – 최장우www.seri.org 삼성경제연구소중국시장진출의 성공요인 – 최순화 외BIZNET TIMES – 서정헌아가방(www.agabang.com)

  • [국제경영사례분석] 이랜드의 중국진출사례
  • 성공적인 중국 진출 가도를 달리고 있다. 지난 90년대 국내 패션 유통가에 혁명적인 변화를 몰고 왔던 이랜드 그룹이 이제 또 한번의 ‘바람’을 일으키면서 세계적인 패션그룹으로 도약하는지 주목 해볼만 하다.이 보고서에서는 이랜드의 해외진출, 그 중에서도 특히 중국시장으로의 진출을 중심으로 국제경영의 관점에서 분석해보고자 한다.Ⅰ. INTRODUCTION of E.LAND이랜드의 중국 진출을 이야기하기에 앞서 어떤 기업인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VISION3M v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